[2007 남북정상회담 회의록 공개] 이게 포기발언??

새누리당과 현 정부가 또 한 번 일을 저지르는 구나!!

대통령 기록물, 기밀 자료를 이렇게 지들 멋대로 공개를 해버리다니

법 위에 군림하는 저들 정말로 무서운게 없구나!!

국민이 그렇게 우숩게 보이는가?

 

그래 니들 원대로 그렇게 공개한 일부 내용에 보자 한 번 어디 니들 주장대로 포기 발언이 있는지…

 


 

서해협력지역을 구성해서 평화를 조성해 나가면 NLL문제가 치유가능하다고 말한게? 니들이 말한 포기란 말이냐?

언제 부터 치유라는 단어가 포기라는 말로 쓰였는가?

 

최근 대한민국에서 유행하듯 번지는 단어가 무엇인지 아는가? 그것은 바로 힐링이다. 들어는 봤는가 힐링? 치유한다는 말이다. 회복한다는 말이다. 고친다는 말이다. 갖고 있던 상처와 아픔을 힐링해서 다시 일어나자는 의미로 힐링이 쓰이고 있다. 

 

니들이 공개한 저 내용에 있는 치유도 같은 의미로 쓰여진 것 아닌가? 아니면 니들 귀에는 대한민국에서 힐링 힐링 거리는 것이 포기 포기 인생 포기로 들렸단 말인가?

 

그게 아니라면 저 기록물의 내용 중에 평화를 조성해 나가다는 말에서 포기라고 해석을 했는가? 니들 한테는 남북간의 평화가 그리 좋을리는 없겠지만, 그래서 포기라고 들렸을 수도 있겠지만, 우리 보통 사람들에게는 남북간에 어떠한 충돌없이 평화적으로 지내는 것이 우리들의 바람이다. 궁극적으로 자주적 평화통일이 우리 소원이란 말이다.

 

니들은 지금 국정원 댓글, 국정원의 조직적 선거개입을 덮기 위해 어떠한 방법을 다 동원해서 막기 위해 이번일로 주도권 싸움을 하는 것 같아 보이는데, 정의와 진리 앞에 그리고 국민 앞에 또한 역사 앞에 분명히 심판 받을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