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Greystone Park and Mansion

미국인들 사이에서도 극찬인 베버리 힐즈내에 있는 그리스톤 맨션은 정말 아름답고 멋진 곳이다. 이곳을 돌다보면 곳곳마다 “우와”의 탄성이 절로나오게 된다. 그리고 이렇게 멋진 곳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매력이다. 이곳을 가기 전 간단한 이곳에 대한 사전지식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원래 이 곳은 개인 사유지 였다. 그런데 베버리 힐 시티에서 이곳을 매입하여 공원으로 만들어 일반인에게 공개를 했다고 한다. 이 곳 레이져와 간단히 대화를 나누었는데 이렇게 이곳을 볼 수 있는 것이 큰 행운이라고 하더라.

 


 

주차장에 주차를 하게 되면 가장 먼 저 볼 수 있는 것이 잔디공원이다. 중세시대 정원을 방불케 하는 이 곳은 그야 말로 평화로움과 호화로움을 동시에 느끌 수 있었다. 그리고 이곳에서 결혼식도 할 수 있다고 하니, 이 곳에서 하는 결혼식은 캘리포니아의 맑은 날씨와 함께 한 쌍의 아름다운 커플을 더욱 돋보이게 할 거라 생각한다.


 


 


잔디공원 바로 옆으로 양쪽에 뻗은 나무들과 함게 길이 나있는데, 이 곳을 지나노라면 마치 동화 속에 주인공이 되어 꿈꿔왔던 중세시대의 왕자가 된 기분이랄까~~

 


그리고 나무와 나무 사이에 이런 조각품들이 하나하나 그 자리를 체워주고 있는데, 내가 갔을 때는 조각상 입에서 물이 나오지 않았지만 물까지 나온다면 그 멋스러움에 이 곳을 지나가기란 쉽지 않았을 것이다.

 


 

담장을 사이로 보이는 저택은 마치 성을 보는 듯 했다. 이런 곳에서 살았던 사람은 저택 주변 산책만 해도 즐겁지 않았을까?


 


 


 

저택으로 내려가는 길에 대리석과 여러가지 식물들로 멋진 길을 만들어 놓았다. 이 곳을 돌아다닐때 전혀 지루함을 느낄 수가 없었다. 하나하나 구석구석 예술 작품을 숨겨논 듯 했다. 이 곳 건축을 담당했던 사람의 혼과 열정과 이 곳에서 살 사람을 위한 배려가 엿보였다.

 


맨선을 돌다보면 이런 연못도 있다. 연못에 오리가 여유롭게 거닐며 주인행사를 하고 있다.

 


중세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저택의 모습이다. 건축물의 아름다움을 사진에 담을 수가 없었다. 이곳에서 매일마다 아침을 맞이했을 저택의 주인을 상상하면, 그 부러움은 글로 표현하기가 어렵다.

 


 


 


 


 

마지막으로 저택에서 내려다 보이는 헐리우드 일대와 시내 전경과 조망은 왜 굳이 이런 산 꼭대기에 이렇게 먼진 집을 지어만 했는지 알수 있게 한다.

 

이곳은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멋진 곳이다. 꼭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들러 이 곳을 함께 나누길 바란다. 나는 확신한다. 이 곳을 거닐다 보면 둘만의 사랑이 절로 싹트게 될 것이다.

 

Greystone Park and Mansion

http://www.greystonemansion.org/

 

905 Loma Vista Dr

Beverly Hills, CA 90210

 

(310) 286-0119

 

 

크게 보기

 

Related Posts

로스엔젤레스 주차위반 딱지 발부 과태료 납부 후기

즐거워야만 하는 여행 중의 여행 의욕이 확 꺾이는 일이 발생했다. 바로 주차위반 딱지를 뗀 것이다. 수년 동안 미국에서 살면서 교통 법규 위반 딱지 한 번 안 뗐던 일이…

미국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 입력필드 PDF

로스엔젤레스 대한민국 총영사관 홈페이지 양식다운로드 게시판에서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받아서 확인해 보면 스캔본을 PDF로 저장한 파일이다. 인쇄 후에 수기로 작성하도록 올려 놓은…

미국 팁문화 레스토랑 종업원 팁 신용카드로 주는 방법

미국은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팁을 주는 문화가 있다. 사람에게 서비스를 받았다면 으레 팁을 줘야하는 분위기다. 대표적으로 식당을 예로 들면, 음식을 가져다 준 서버에게 음식 값의 15~20%가량을 줘야한다….

미국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 BofA) 한국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미국에서 영어가 자유롭지 못한 상태에서 은행 업무를 영어로 상담하기란 쉽지않다. 카드를 분실해 긴급하게 재발급을 받아야 한다거나 은행 계좌 관련 궁금증이 있을 때, 영어 울렁증으로 인해 미국 은행에 문의하기를…

미국 캐쉬어 체크(Cashier’s Check)란? 은행에서 구매하는 방법 소개

미국에서 아파트 계약을 할 때, 초기에 디파짓(보증금)과 함께 월세를 납입하는 방법으로 대부분 캐쉬어 체크를 요구한다. 일반적으로 아파트 보증금 및 월세는 몇천불에서 만불이 넘는 큰 비용이다. 이렇게 많은 비용을…

한국 코스트코(Costco) 멤버십 미국에서 사용하는 법 (훌세일 매장, 주유소)

코스트코는 전 세계에서 8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할 만큼 인지도 높은 창고형 대형 마트다. 박리다매로 운영하면서 값싸고 질좋은 상품을 판매하기로 유명하다. 한국에서도 현재 16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미국에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