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 가장 가까운 주차구역 주차정보 주차팁 주차요금

코엑스는 넓고 복잡해 찾아가는 곳에 맞춰 주차를 해야 시간낭비를 줄일 수 있다. 주차장 출입구도 많아 아무곳이나 들어가면 복잡한 주차장 구조 때문에 뱅뱅 돌다가 결국 목적지와 다른 구역에 주차를 해 이동하는데 세월을 다 보낸다. 이 글에서는 소중한 시간을 아낄 수 있는 영화를 보기 위해 코엑스에 있는 메가박스에 갈 때, 유용한 주차정보 주차꿀팁을 소개한다. 메가박스와 가장 가까운 주차장 출입 게이트(북문게이트)와 층별 주차 구역(블루존) 그리고 주차요금(주간 4,800원, 심야 2,400원, 4시간 기준) 등 상세한 정보를 이하 내용에서 다루도록 하겠다.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 가장 가까운 주차구역 주차정보 주차팁 주차요금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 가까운 북문 게이트


 

메가박스와 가까운 주차게이트는 봉은사와 마주한 북문 게이트이다. 다른 게이트로 들어가도 다 연결이 되어 있기에 찾아갈 수 는 있지만 코엑스 내 주차장 구조가 상당히 복잡하기 떄문에 그 안에서 주차구역을 찾다가 시간을 많이 허비하는 경우가 흔하게 벌어진다. 따라서 아예 처음부터 메가박스와 가까운 주차구역이 있는 주차장 게이트로 진입하는 해야 시간을 아낄 수 있다. 그곳이 바로 북문 게이트다. 코엑스 메가박스를 가게된다면 내비게이션에 코엑스 북문게이트를 검색해 가는 걸 추천한다.

 

코엑스 북문게이트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 가까운 주차구역 – 블루존

코엑스는 주차장 진출입구가 상당히 많다. 코엑스가 넓고 다양한 업체와 매장이 입점해 있기에 조금이라도 주차장 혼잡을 막기 위해 주차구역을 색으로 구분한다. 내부에서 혼란을 격지 않기 위해서는 방문하는 곳에 따라 가까운 주차구역을 미리 알아두는 편이 유리하다.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이 가까운 주차구역은 블루존이다.

 

주차구역 블루존

하지만, 블루존 자체도 상당히 넓고 일부 구역은 영화관 입구와 상당히 떨어져 있기에 블루존 내에서도 각 층별 추천하는 구역이 별도로 존재한다.

 

지하2층

지하2층

지하2층에 주차를 할 경우, 8번 입구가 영화관을 가기에 가장 가깝다. 따라서 8번 입구를 중심으로 그 주변에 주차를 하면 빠르게 영화관을 찾아갈 수 있다.

 

지하3층

지하3층

지하3층에 주차를 할 경우, 11번과 12번 입구가 영화관을 가기에 가장 가깝다. 따라서 11번과 12번 입구를 중심으로 그 주변에 주차를 하면 빠르게 영화관을 찾아갈 수 있다.

 

지하4층

지하4층

지하4층에 주차를 할 경우, 16번과 17번 입구가 영화관을 가기에 가장 가깝다. 따라서 16번과 17번 입구를 중심으로 그 주변에 주차를 하면 빠르게 영화관을 찾아갈 수 있다.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 가까운 주차구역 실제 후기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 이용시 주차요금

연락처 : 1544-0070

일반 주차료 (06~22시) : 최초 4시간까지 4,800원

심야 주차료 (22~익일 06시) : 최초 4시간까지 2,400원

※ 주간, 심야의 구분은 영화 티켓 상의 영화 종료 시간 기준

주차할인 등록위치 : 극장 내 지하 2층 매표소 주차 창구에서 차량번호 확인 후 인증 (영화 티켓 지참 필요)

 


주차요금 결제는 사전무인정산기를 이용하거나 카카오T앱의 카카오T주차에 차량이 등록되어 있다면 따로 주차비를 정산하지 않더라도 앱에서 자동으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출차시 주차비 정산에 따른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코엑스 주차안내

코엑스 주차 요금 스타필드 코엑스몰 주차요금 할인 무료

코엑스 공홈 주차안내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