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서해 상공 미확인비행체 UFO? 미사일? 고체 추진 우주발사체

전국 하늘에서 수직상승하는 미확인 비행체가 목격됐다는 글들이 SNS를 통해 퍼지고 있다. 특정 지역 한두 사람이 본 것이 아닌 전국에서 목격되고 있고 심지어 일본에서도 목격됐다는 글이 올라온다. 최근 드론 문제도 있고 북한과의 긴장이 이어지는 가운데, 밤하늘에 비행체가 떠올라 섬광을 보이니 다소 무서운 게 사실이다. 정부나 언론에서는 아직 미확인비행물체에 이렇다 할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 않다. 검색을 좀 해보니 과거 2018년에 중국에서 쏘아 올린 초음속 미사일과 유사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서해 상공 미확인비행체 UFO? 미사일? 고체 추진 우주발사체

 

전 국민이 불안에 떨고 있는 가운데, 정부에서는 긴급재난문자나 알람이 전혀 없다는 점이 심히 유감스러운 점이다. 안보와 국민 안전은 뒷전임에 틀림없다.

 

미확인 비행체 관련 YTN 보도

https://www.ytn.co.kr/_ln/0103_202212301828295187

 

[속보] 미확인 비행체 전국 하늘에서 발견…”무지개빛 연기 보인다”

미확인 비행체 전국 하늘에서 발견 제보 잇따라시민들 “하…

www.ytn.co.kr

18시 10분쯤  서쪽하늘에 미확인 비행체가 하늘로 솟아올랐다. 궁국에는 빛 섬괌이 안개에 퍼저나가듯 밤하늘을 밝히고 있다. 마치 조명탄처럼 보이기도 한다. 서울, 춘천, 파주, 원주, 경주, 천안 등 전국에서 목격되어 제보가 잇따르고 있다. 경찰에도 신고가 다수 접수 된 것으로 알려졌다.

 

2018년 중국에서 발사한 초음속 미사일

https://www.thebeijinger.com/blog/2018/05/01/ufo-sighted-skies-over-beijing

 

Illegal Alien: UFO Sighted in Skies Over Beijing

Unlike in the USA where secret government cover-ups are responsible for creating hit TV shows, UFO conspiracies aren’t that popular in China. And yet, when UFOs do suddenly appear in the Celestial Kingdom as they did Friday night, a distinct lack of offic

www.thebeijinger.com

 

https://weibo.com/tv/show/1034:734136a90be43c38c2bf1ce8afbc0817?from=old_pc_videoshow 

 

오늘 목격된 미확인비행체는 2018년 중국에서 실험한 초음속 미사일 발사 현상과 비슷한 양상을 보이고 있다.

 

[1보] 국방부 “고체 추진 우주발사체 시험비행 성공”

https://m.yna.co.kr/view/AKR20221230132200504

 

[1보] 국방부 “고체추진 우주발사체 시험비행 성공” | 연합뉴스

(

www.yna.co.kr

 

연합뉴스 발 1보 기사가 올라왔다. 국방부에서 고체추진 우주발사체 시험비행에 성공했다는 발표다. 환영할 일이고 기뻐할 일이고 자랑스러워할 일이지만, 이렇게 비밀리에 전국민이 불안에 떨게 만드는 건 도대체 무슨 심보인가?!!

 

Related Posts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은 중대한 범죄행위로 일반 국민뿐만 아니라 공무원과 군인에게도 엄중한 처벌과 불이익이 주어진다. 특히 공직자인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은 그들에게 요구되는 윤리의식과 도덕성을 크게 훼손하는 행위다. 따라서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에…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근로장려금은 근로 의욕을 증진하고 가구의 소득을 지원하기 위한 복지 제도이다. 이 제도는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기준 이하인 근로자, 종교인, 사업자(전문직 제외) 가구를 대상으로 한다. 지급액은 가구원의 구성과 총급여액(부부…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가족공원 내 위치한 승화원은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 관리하는 화장터 및 화장장으로, 인천 시민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 글에서는 승화원 화장장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예약 방법, 이용 요금, 할인 정책,…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이 글에서는 쿠팡 와우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 구독 비용, 무료 이용 방법, 그리고 실제 사용자 경험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사용자는 로켓배송이 가능한 어떤 상품이라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한 수험생들이 시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부동산 중개 업무를 합법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중요한 자격증으로, 매년 수많은 지망생들이 이 자격증을 취득하기…

코스트코 전국 매장 2024년 3월 휴무일

코스트코 홀세일은 2024년 3월 전국 매장의 휴무일을 공지했다. 대형할인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보호를 위해 매월 두 번 의무적으로 휴업한다. 코스트코 역시 이 법을 준수하여 매장별로 매월 정해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