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A4 탁상달력 중간글자 PDF JPG 무료 다운로드

2023년이 벌써 마무리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 한 해는 정말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아요. 모두가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해에는 새로운 계획과 목표를 이루는 해가 되길 바랍니다. 특히 올해 저희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탁상달력을 많은 분들이 잘 활용해주셨고, 내년 달력에 대한 기대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셔서 큰 힘을 얻었습니다. 이러한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2024년도 탁상달력을 또 한 번 정성껏 제작했습니다. 작은글자에 이어 다음으로 중간글자 탁상달력입니다.

A4Calendar

더불어, A4Calendar라는 A4 탁상달력 전용 웹앱도 추가로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이 웹앱은 만년달력 기능을 제공하며, 현재 100% 완성된 상태는 아니지만 월별 출력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기능을 개선해 나갈 예정이니, 여러분의 이용 후기나 불편사항, 필요한 부분 등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저에게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a4calendar

https://a4calendar.com/

탁상달력 앱에는 여기에 올라온 기존 디자인 외에 추가로 화이트 느낌의 깔끔한 테마도 추가됩니다. 또한 음력이나 각종 기념일을 보이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바닥글 부분에 카피라이트 표시를 원하시는 문구로 마음껏 바꿀수도 있습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이용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커뮤니티나 SNS 등 다양한 곳에 소개도 부탁드려요.

2024년 A4 탁상달력 중간글자

2024년 A4 탁상달력 중간글자 다운로드

2024년 A4 탁상달력 중간글자 PDF 파일 다운로드
2024년 A4 탁상달력 중간글자 JPG zip압축파일 다운로드

쿠팡 파트너스,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음

2024년 A4 탁상달력 다른크기 바로가기

2024년 A4 큰글자 탁상달력 바로가기
2024년 A4 작은글자 탁상달력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