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신한카드 홈페이지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청

한 달 생활비 중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 중 하나가 아파트관리비다. 계절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20~30만원은 고정으로 나오는 고정지출비용이다. 고정지출을 줄일 수 없다면, 할인이나 적립등을 활용해 조금이라도 비용을 절감하는 편이 이득이다. 상품권을 할인받아 구입해 상품권으로 관리비를 납입하는 방법도 성행한다. 이 방법이 가장 할인율이 큰 것으로 판단되나 상품권을 구매하고 페이 등입 등록하는 과정이 번거롭다. 좀 더 쉬운 방법은 바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활용한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이 있다. 카드를 활용해 아파트관리비를 납입할 때, 신용카드사에 해당 카드로 자동납부를 하겠다는 신청을 해야 한다. 이 글에서는 신한카드를 기준으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청하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청

신한카드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신한플레이앱등을 이용해 사이트에 로그인한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청


1. 신한카드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서비스를 선택한다. 이후 생활요금 영역에서 아파트관리비를 선택한다.

 


2. 화면 정가운데에 보이는 납부신청 버튼을 누른다.

 


3. 자동납부 신청 카드를 선택창에서 골라 선택한다.

4-1. 신청 아파트 주소를 찾는다.

 


4-2. 아파트 검색에 아파트명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른다. 아파트 명을 고지서에 적혀 있는 대로 정확히 입력해야 검색이 된다. 아파트명을 모르겠다면 고지서에 적혀 있는 아파트코드를 입력해 검색을 해도 된다.

 

아파트명, 아파트코드

4-3. 아파트 검색을 한 후, 스크롤을 내려주어야 한다. 검색 결과가 한 화면에 나타나지 않고 스크롤 하단에 있어 처음에 검색작동이 안되는 줄 알고 한참을 해멨다. 스크롤을 내리면 검색된 아파트가 나온다. 아파트명을 확인하고 동호수를 입력 후 선택 버튼을 누른다..

 


5. 본인인증 과정이 남았다. 신한플레이, 카드, 공동인증서 등으로 인증이 가능하다. 편한 방법으로 인증을 진행한다.

 


6. 이제 최종단계다. 인증이 완료됐으니 신청 완료버튼을 누른다.

 


7.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 됐다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하루 정도 기다리면 문자메시지로도 정상 자동납부 처리가 됐다는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LH, SH, JD 임대주택 임대료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청방법

Related Posts

2024년 대한간호조무사협회 간호조무사 보수교육 안내

2024년 대한간호조무사협회 간호조무사 보수교육 안내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보수교육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의료 분야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최신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고, 전문성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간호조무사와 같은 의료 전문직의 경우, 정기적인 보수교육 참여가 필수적으로 요구된다….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은 중대한 범죄행위로 일반 국민뿐만 아니라 공무원과 군인에게도 엄중한 처벌과 불이익이 주어진다. 특히 공직자인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은 그들에게 요구되는 윤리의식과 도덕성을 크게 훼손하는 행위다. 따라서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에…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근로장려금은 근로 의욕을 증진하고 가구의 소득을 지원하기 위한 복지 제도이다. 이 제도는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기준 이하인 근로자, 종교인, 사업자(전문직 제외) 가구를 대상으로 한다. 지급액은 가구원의 구성과 총급여액(부부…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가족공원 내 위치한 승화원은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 관리하는 화장터 및 화장장으로, 인천 시민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 글에서는 승화원 화장장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예약 방법, 이용 요금, 할인 정책,…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이 글에서는 쿠팡 와우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 구독 비용, 무료 이용 방법, 그리고 실제 사용자 경험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사용자는 로켓배송이 가능한 어떤 상품이라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한 수험생들이 시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부동산 중개 업무를 합법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중요한 자격증으로, 매년 수많은 지망생들이 이 자격증을 취득하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