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최근 신한카드에서 신용카드를 신규 발급했다. 신규 발급시 늘 결제일을 선택해야 한다.  누군가는 급여일로 또 다른 누군가는 급여일 다음 날로 결제일을 지정하곤 한다. 개인적으로 이용기간을 전월 1일에서 전월 말일까지를 기준으로 결제일 지정을 선호한다. 한 달 지출한 금액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안타깝게도 카드사 별로 결제일이 차이가 난다. 몇몇은 같기도 하고 몇몇은 또 다르다. 1일에서 말일 기준, 보통 13일에서 15일 사이에 결제일을 지정하면 된다. 정확한 기준은 각 카드사 별로 알아봐야 한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발급 받은 신한카드를 기준으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해보록 하겠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신한카드 결제일별 일시불 할부 이용기간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하려면, 필자가 못찾은 건지 몰라도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해야만 확인이 가능했다. 이런 정보는 로그인 없이 그냥 제공해도 될 텐데, 좀 번거롭다. 로그인 후, 결제일 변경 페이지에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할 수 있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일시불 할부 이용기간

필자가 원하는 전월 1일에서 전월 말일 이용기간 기준으로 결제일을 설정하려면 14일로 지정하면 된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일시불 할부 이용기간

신한카드 결제일 변경

마이> 내정보관리> 결제일 변경

결제일 변경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마이> 내정보 관리> 결제일 변경 경로를 따라 이동하면, 변경이 가능하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나 앱 이용이 어렵다면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상담을 통해서도 변경이 가능하다.

 

☎ 1544-7000

상담가능시간: 평일 09:00~18:00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