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알리익스프레스 무선 전동 에어펌프 Reesibi BP6 (feat.캠핑학교) 내돈내산

캠핑을 즐겨하는 사람들, 이른바 캠핑족들 사이에서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추천받았다. 수류탄과 더불어 캠핑족 사이에서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각각의 차이점은 무선과 유선이다.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쇼핑몰에서 검색해보니 가격이 5만원이 넘어 만만치 않다. 분명히 비슷한 재품 아니 똑같은 제품이 있을거라 확신하고 알리익스프레스에 검색을 해보니 역시나 동일한 제품으로 보이는 에어펌프를 발견했다. 이리저리 살펴보고 후기도 확인해보니 동일한 제품이 분명했다. 가격도 착하다. 고환율 임에도 불구하고 국내가격에 잘반이다. 이미 국내 구매자들의 후기가 많았다. 망설임없이 장바구니에 넣고 결재했다. 약 일주일 만에 물건이 도착했다. 이 글에서 간단히 구성품을 살펴보고 간략한 내돈내산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다.


 

알리익스프레스 무선 전동 에어펌프 내돈내산




배터리 용량과 충전전압 등 간략한 전기계통 정보가 적혀있다.

  • 4000mAh
  • 5V 2A 마이크로 USB 충전

 


고무튜브, 요가 짐볼, 에어매트 등 공기를 주입해 사용하는 다양한 제품에 두루두루 사용 가능하다.

 


에어 펌프 본품과 각기 다른 모양의 노줄 4개 그리고 마이크로USB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다.

 


마이크로 USB 충전 포트와 LED 등이 있는 쪽이 바람을 넣는 쪽이고 반대편이 바람을 빼는 곳이다.

 



함께 동봉된 마이크로 USB 케이블이다. 

 


총 4개의 노즐이 들어있다. 개인적으로 더 작은 노줄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게도 더 작은 노즐은 없었다.

 


작지만 LED 전구가 달려 있어 비상시 후레쉬 기능도 한다. 전원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에어펌프를 온오프 할 수 있고 두번 연속해서 누르면 LED 등을 켜거나 끌 수 있다.

  • 전원 버튼 한 번 푸시 – 에어펌프
  • 전원 버튼 두 번 연속 푸시 – LED 등 

 




 

에어펌프의 특징

  • 무선이라 휴대성이 용이하다.
  • 바람넣기 빼기 두 가지 기능이 있다.
  • 작지만 LED 등이 있어 비상시 미니 랜턴으로 활용가능하다.

튜브 등에 공기 주입 하는 것 외에도 추후 공기가 나오는 쪽에 연장관을 달아 야외에서 불을 피울 때, 풍로처럼 사용할 계획이다. 야외에서 불피우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은 만큼 풍로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곤 하는데, 이 제품이 그 기능을 해결해 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링크

Reesibi BP6 에어펌프 캠핑학교 알리익스프레스 검색 바로가기

수류탄 유선 에어펌프 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Related Posts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양치질을 하다가 칫솔의 솔에 어금니에 크라운으로 씌운 금니가 걸려 금니의 안쪽이 벌어지는 불상사가 발생했다. 금니가 날카롭게 벌어지면서 잇몸에 닿아 불편하게 느껴졌다. 일단 급하게 칫솔의 손잡이 부분으로 벌어진 부분을…

뷰 View 노패킹 미러 수경 추천 블레이드F V122SAM RGO SKBR 내돈내산

수영강습을 시작한지 어언 1년하고도 반년이 훌쩍 지났다. 시간이 흘러 상급반에 진급했지만 저질 체력으로 인해 여전히 초보티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실력은 늘지 않고 점점 장비에만 눈이 간다. 레인을 돌고…

브라운 체온계 IRT-6510과 IRT-6520의 비교 차이점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아기가 있어 육아템 중 하나인 브라운체온계 IRT-6510을 추가로 구매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제품 역시 브라운 제품으로 IRT-6520이었다. 두 제품 모두 귀에 삽입하여 체온을 측정하는…

알리익스프레스 자동 센서 액체비누(거품비누) 디스펜서 내돈내산 후기

코로나 이후에 손씻기가 일상이 되버려 세꼼마나 아이깨끗해(일본제품불매)같은 거품형 액체비누가 따로 거품을 내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손씻기 실천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매번 비누거품을 펌프질 해서 뽑아내는게 성가시다. 공공…

내 아이 첫번째 도장 만들기 알리익스프레스 천연 뿔 도장 내돈내산

아이가 태어나면서 내손으로 첫 번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 흔히 도장점에서 볼 수 있는 도장보다는 색다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어 이리저리 수소문하다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도장을 제작해 준다는 사실을 알고는…

코스트코 고릴라랙 철제 선반 (다용도 5단 선반 소형 Heavy Duty 5 Tier Storage Rack Small) 내돈내산

에어컨 실외기를 놓는 자리에 실외기만 놓기에는 공간이 아까워 고민하다가 선반을 놓기로 했다.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코스트코 고릴라랙이 가성비와 내구도, 디자인 등 여러 면에서 만족스러운 제품이어서 구매했다. 오프라인이 더 저렴하다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