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빵이 없어서 못 구하는 인기상품이다. 필자도 고등학교 시절인가 어언 20여년 전 포켓몬빵을 사 먹으면서 포켓몬 스티커를 모았던 기억이 있다. 간식으로 학교 구내 매점에서 빵을 사먹고 난 후, 스티커가 나올 때마다 파일 케이스에 하나하나 붙여 놓았었다. 꽤나 많이 모았던 추억이 깃들어져 있는 포켓몬빵이 다시 이렇게 초절정 인기를 끌다니 신기하기만 하다. 포켓몬빵 인기에 당근마켓을 보면 웃돈을 더 받고 빵을 되파는 일도 흔하게 벌어진다. 필자도 호기심 반 추억 반으로 한 번 사볼까 하고 편의점 빵 진열 된 곳을 둘러보곤 했는데, 도무지 보이지 않는다. 딜러버리 차가 오기만들 기다렸다가 오픈런을 한다더니 그 말이 사실인가보다. 그러다가 혹시나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있지 않을까란 생각에 검색을 조금 해보니 빵 제조사 삼립 직영몰에서 하루에 한 번 씩 선착순으로 빵을 팔고 있었다. 이 글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볼 수 없는 포켓몬 빵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다.
포켓몬빵은 현재 삼립에서 24시간 공장을 가동해 만들고 있다. 그럼에도 현재 공급이 부족해 시중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실정이다. 또한 구매제한 상품으로 한 아이디당 1세트만 구입이 가능하고 여러 아이디에서 동일한 주소로 보낼 경우 주문을 강제 취소한다. 간혹 당근마켓에 주소지 변경으로 판매한다는 글이 올라오는데, 삼립 공지상으로 11시 오픈 후 주소지 변경은 불가하다. 즉, 주소지 변경을 통한 재판매를 금지한다는 의미다.
포켓몬빵 온라인 판매 오픈시간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포켓몬빵 구매시 꼭 기억해야 할 건 오픈시간이 오전 11시라는 점이다.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빵을 판매한다. 10봉 한 세트에 1만 5천원이고 배송비는 무료다.
11시 피케팅 노하우: F5 새로고침 단축키
피케팅 하듯 10시 50분 쯤 자리에 앉아 대기를 한 후, 11시 전후로 업데이트가 되기만을 기다리며 수시로 F5를 눌러 새로고침을 한다. 구매 가능 화면이 나타나면 망설이지 말고 구매버튼을 눌러 구매절차를 진행한다.
결제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네이버 페이 결제 수단 사전 등록
이 과정에서 네이버페이 등 결제 수단에 미리 카드나 계좌 등록을 해 두어야 결제를 빨리 진행할 수 있다.
“제휴마케팅 포함됨,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