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포켓몬빵 온라인 구매 하는 방법, 이제 편의점 돌아다니지 마세요!

포켓몬빵이 없어서 못 구하는 인기상품이다. 필자도 고등학교 시절인가 어언 20여년 전 포켓몬빵을 사 먹으면서 포켓몬 스티커를 모았던 기억이 있다. 간식으로 학교 구내 매점에서 빵을 사먹고 난 후, 스티커가 나올 때마다 파일 케이스에 하나하나 붙여 놓았었다. 꽤나 많이 모았던 추억이 깃들어져 있는 포켓몬빵이 다시 이렇게 초절정 인기를 끌다니 신기하기만 하다. 포켓몬빵 인기에 당근마켓을 보면 웃돈을 더 받고 빵을 되파는 일도 흔하게 벌어진다. 필자도 호기심 반 추억 반으로 한 번 사볼까 하고 편의점 빵 진열 된 곳을 둘러보곤 했는데, 도무지 보이지 않는다. 딜러버리 차가 오기만들 기다렸다가 오픈런을 한다더니 그 말이 사실인가보다. 그러다가 혹시나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있지 않을까란 생각에 검색을 조금 해보니 빵 제조사 삼립 직영몰에서 하루에 한 번 씩 선착순으로 빵을 팔고 있었다. 이 글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볼 수 없는 포켓몬 빵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다.

포켓몬빵 온라인 구매 하는 방법, 이제 편의점 돌아다니지 마세요!

 

11번가 삼립 이벤트 포켓몬빵 구매 바로가기

삼립직영몰 포켓몬빵 구매 바로가기

 


 

포켓몬빵은 현재 삼립에서 24시간 공장을 가동해 만들고 있다. 그럼에도 현재 공급이 부족해 시중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실정이다. 또한 구매제한 상품으로 한 아이디당 1세트만 구입이 가능하고 여러 아이디에서 동일한 주소로 보낼 경우 주문을 강제 취소한다. 간혹 당근마켓에 주소지 변경으로 판매한다는 글이 올라오는데, 삼립 공지상으로 11시 오픈 후 주소지 변경은 불가하다. 즉, 주소지 변경을 통한 재판매를 금지한다는 의미다.

 


포켓몬빵 온라인 판매 오픈시간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포켓몬빵 구매시 꼭 기억해야 할 건 오픈시간이 오전 11시라는 점이다.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빵을 판매한다. 10봉 한 세트에 1만 5천원이고 배송비는 무료다.

 

11시 피케팅 노하우: F5 새로고침 단축키

피케팅 하듯 10시 50분 쯤 자리에 앉아 대기를 한 후, 11시 전후로 업데이트가 되기만을 기다리며 수시로 F5를 눌러 새로고침을 한다. 구매 가능 화면이 나타나면 망설이지 말고 구매버튼을 눌러 구매절차를 진행한다.

 

결제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네이버 페이 결제 수단 사전 등록

이 과정에서 네이버페이 등 결제 수단에 미리 카드나 계좌 등록을 해 두어야 결제를 빨리 진행할 수 있다.

 

 

 

“제휴마케팅 포함됨,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음”

Related Posts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은 중대한 범죄행위로 일반 국민뿐만 아니라 공무원과 군인에게도 엄중한 처벌과 불이익이 주어진다. 특히 공직자인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은 그들에게 요구되는 윤리의식과 도덕성을 크게 훼손하는 행위다. 따라서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에…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근로장려금은 근로 의욕을 증진하고 가구의 소득을 지원하기 위한 복지 제도이다. 이 제도는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기준 이하인 근로자, 종교인, 사업자(전문직 제외) 가구를 대상으로 한다. 지급액은 가구원의 구성과 총급여액(부부…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가족공원 내 위치한 승화원은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 관리하는 화장터 및 화장장으로, 인천 시민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 글에서는 승화원 화장장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예약 방법, 이용 요금, 할인 정책,…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이 글에서는 쿠팡 와우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 구독 비용, 무료 이용 방법, 그리고 실제 사용자 경험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사용자는 로켓배송이 가능한 어떤 상품이라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한 수험생들이 시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부동산 중개 업무를 합법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중요한 자격증으로, 매년 수많은 지망생들이 이 자격증을 취득하기…

코스트코 전국 매장 2024년 3월 휴무일

코스트코 홀세일은 2024년 3월 전국 매장의 휴무일을 공지했다. 대형할인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보호를 위해 매월 두 번 의무적으로 휴업한다. 코스트코 역시 이 법을 준수하여 매장별로 매월 정해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