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말 쉬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Movavi Video Editor Plus 2021 소개 및 다운로드 구매 방법

국내 온라인 트래픽 사용량 1위가 유튜브다. 동영상 재생으로 인한 트래픽양이 많이 차지하는 것도 있지만 그 만큼 시장이 과열됐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어린아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유튜브를 달고산다. 유튜브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의 양도 어마어마하다. 과거에는 단순히 유튜브 하면 재미를 떠올렸다. 그 만큼 킬링타임용으로 재미있는 콘텐츠, 오락용 콘텐츠가 주를 이루었다. 여전히 오락 게임 관련 콘텐츠가 상당한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유튜브가 성장하면서 단순히 오락을 위한 콘텐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나서서 전문지식을 전해주는 창구로서도 역할을 충분히 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른 바 돈버는 법 관련 주제가 많은 인기를 끌면서 금융, 경제, 주식, 대출, 부동산 관련 콘텐츠를 다루는 채널들이 상당히 인기몰이를 한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지식을 전해주는 창구로서 유튜브

이렇게 유튜브가 인기를 끌면서 주변에서 유튜브를 시작해 보려는 이들이 하나둘 생겨난다. 대화를 하다보면 이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이들도 적잖이 만나게 된다. 연예인, 전문가들의 전유물이 아닌 누구나 아이디어와 콘텐츠만 있으면 도전할 수 있는 분야이기에 다들 눈독을 들인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의 전성기

콘텐츠가 있고 영상편집만 할 수 있으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유튜브의 낮은 문턱에 더불어 영상 편집 프로그램도 각광을 받는다. 유튜브의 성장과 함께 영상편집 프로그램 시장도 호황이다. 어도비 프리미어같은 전문가들이 다루는 프로그램이 있는가 하면 비전문가들을 위해서 영상 편집의 진입장벽을 낮춘 비교적 쉬운 프로그램도 경쟁에 나선다. 보다 쉽게 보다 편리하게 보다 빠르게 편집을 할 수 있는 툴이 계속해서 출사표를 내미는 가운데 몇몇 프로그램은 입소문을 타면서 영상편집이 서툰 이들에게 선택을 받는 중이다. 그 중에서 해마다 꾸준히 업데이트를 하면서 소비자들의 입맛을 채워주는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한다. 시작에 앞서 이 글은 프로그램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 받고 작성한 글임을 밝힌다.


정말 쉬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Movavi Video Editor Plus 2021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플러스 2021 | 정말 쉬운 추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지원 OS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윈도우는 기본으로 지원하고 젊은층과 디자인 종사자들이 선호하며 매니아층을 두고 있는 맥에서도 지원한다. 외산 프로그램이라 확실히 OS 호환성 하나는 끝내준다.

동영상편집

동영상 합치기, 자르기
타이틀 추가
크로마키
화면전환
그 외 다양한 에니메이션 기능

특징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성해 마우스 조작으로만으로도 영상편집이 가능하다. 전문가용 편집 프로그램처럼 따로 프로그램 응용 방볍을 시간 내어 교육받지 않아도 쉽게 영상편집이 가능하다.

지원언어

영어, 독일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이탈리어, 한국어 등 총 14개국어를 지원한다. 다양한 언어 지원으로 전세계 여러나라에서 많은 이들이 손쉽게 모바비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접한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플러스 사용기

다운로드 및 설치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플러스 웹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처음에 체험 용도로 무료버전이 제공이 된다. 무료버전으로는 간단한 기능 조작 UI 등 기본적인 에디터를 확인하는 수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버전은 트라이얼 기간이 7일 이고, 제작 하고 완성한 동영상에 워터마크가 표시된다. 오디오로 저장할 경우에도 전체 길이의 절반만 저장되는 제약사항이 많다. 따라서 위에서 언급했듯이 무료버전으로는 프로그램이 어떻게 작동하는 지 여부만 확인하는 수준으로 큰 기대를 하지 말아야 한다. 무료버전으로 프로그램을 작동해보고 프로그램이 마음에 든다면 타 에디터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프로그램을 판매하고 있으니 정품 구매를 고려해도 좋다.



설치과정은 상당히 간소하다. 설치 초반에 많은 확인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설치 버튼만 누르면 바로 설치가 진행된다. 프로그램 용량이 70MB를 조금 넘는 수준이어서 설치 속도도 상당히 빠르다. 이렇게 낮은 용량으로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돌아간다는 사실이 놀라운 대목이다. 그 만큼 가볍고 많은 부분에서 최적화가 됐다는 의미로 이해했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플러스




 

정품 인증



필자의 경우엔 정품키를 제공받아 이 글을 작성중이다. 제품키가 없을 경우 프로그램 이용에 상당히 제약이 많이 있기 때문에 무료버전을 다운로드 받은 후, 인터페이스를 확인하고 편집을 간단히 해보면서 제품을 판단해보고 구매를 결정해 사용하는 걸 권장한다.

 

모바비 에디터 플러스 UI




최근에 왕십리의 소곱창집을 방문해 찍어 두었던 동영상을 가져와 편집을 해 보았다. 불러오기도 잘 되고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상당히 직관적이어서 영상 편집의 두려움이 사라진다. 글 말미에 최종 편집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다.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효과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영상효과를 마우스 조작만으로 동영상에 넣을 수 있다. 기본적인 화면전환 부터 상당히 고급 효과도 있으니 영상에 따라 알맞은 효과를 넣으면 보다 전문가적인 영상을 제작할 수 있을 듯하다.

 

편집 완료한 동영상 저장




약 10여분 만에 동영상 편집을 완료했다. 두 영상을 서로 붙이고 불필요 한 부분을 잘라내고 영상 도입 부분에 타이틀을 넣어주고 영상 말미에 페이드아웃 효과까지 넣어 최종 마무리를 했다. 영상 편집 전문가가 아니라도 나름 그럴싸한 영상을 하나 뚝딱 만들어 냈다.

 

모바비 에디터 플러스 2021로 편집한 동영상

실제로 사용해 보면 간단한 영상 편집은 충분히 이 것으로 만들어 낼 수 있을 듯 하다. 처음 유튜브를 시작하려는 이들에게 전문적인 기술이 요하는 영상 편집 보다는 이런 단순한 구조의 편집 프로그램으로 시작하면서 편집이라는 장벽을 조금씩 넘어가 보는 걸 권장한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플러스 2021 가격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구매 가격

영상 편집 프로그램 가격 치고는 상당히 저렴한 편이다. 사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제품키 가격이 65,000원 이다. 유튜브 등으로 영상제작을 통해 수익을 꿈꾸는 이들에게 초창기에 큰 돈 들이기에 부담 스러운 이들에게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이 든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플러스 2021 다운로드 및 구매 바로가기

 

 

이 글은 제품키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함.

Related Posts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웹사이트 도메인 주소에 “WWW”를 포함시키거나 포함시키지 않는 결정은 사용자 경험과 웹사이트 운영 측면에서 고려될 수 있는 전략이다. 최근의 트렌드는 기술적 중요성보다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브랜드의 식별성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싶은데, 데이터 사용량은 줄이고 싶다. “SKT 통신비 다이어트, T 다이렉트 플랜”이 바로 그 해답을 제시한다. 조금만 잘 찾아보면 데이터 사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통신비는 줄일 수…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선택약정할인제도 선택약정할인제도는 단말 지원금을 받지 않는 고객에게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이다. 이 제도는 지급 단말, 중고 단말, 신규 단말 이용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며, 요금 상품 선택과 12/24개월의…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취업, 이직 준비나 정부 지원금 신청 할 때, 문서 작업시 대부분 이름과 서명란이 있다. 매번 느끼지만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경계에 있는 듯한 느낌이다. 서명란에 싸인이나 도장을 삽입하는 과정은 간단해…

GitHub 콘솔 git add, git commit, git push 명령어 정리

GitHub 콘솔(명령줄 인터페이스)에서 커밋하는 방법은 여러 단계로 구성된다. 여기서는 Git을 사용하여 변경사항을 커밋하고 GitHub 저장소에 푸시하는 기본적인 절차를 안내한다. 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로컬 컴퓨터에 Git이 설치되어 있어야…

알리익스프레스 Windows Hello 내돈내산 웹카메라 구매 후기 및 설치 드라이버

알리익스프레스 Windows Hello 카메라 내돈내산 후기 및 드라이버

필자가 가지고 있는 랩탑 레노버 씽크패드 P14S에서는 Windows Hello 기능이 지문과 얼굴인식으로 되어 전원을 켜거나 브라우저에서 로그인할 때, PIN번호를 누르지 않아도 지문 또는 얼굴인식으로 간단히 해결 할 수…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