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DW임팩타민체 무료배포, 개인용 상업용 유튜브 사용가능

한동안 폰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지 않다가 정말 오랜만에 무료폰트로 포스팅을 한다. 최근엔 각종 유튜브를 비롯한 영상 컨텐츠 제작이 활발하게 진행 됨에 따라 눈에 한 번에 확 들어오는 폰트는 컨텐츠에서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컨텐츠 제작시 폰트 사용에 있어서 저작권은 가장 신경써야 할 부분이다. 특히, 수익성을 위한 컨텐츠 제작에는 더더욱 신경써야 한다. 그래서 이 포스팅에서는 개인, 상업 용도에 제약이 없는 폰트를 소개하려 한다.


다양한 기관에서 폰트의 유용성을 알기에 최근에는 저작권 프리 폰트를 종종 공개한다. 가장 최근 대웅제약에서 무료로 폰트를 공개했다. 고딕 느낌의 굵직굴직한 글씨체가 특징인 임팩타민 폰트는 한눈에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어 제목, 자막 등 활용도가 높을 듯 하다.

 

대웅제약 임팩타민의 DW임팩타민체 다운로드 페이지

임팩타민 서체는 위 링크로 들어가서 서체 다운로드 링크를 누른 후, 연령대, 성별등 간략한 정보를 입력 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인쇄, 웹사이트, 영상, 임베딩, 포장지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해당 폰트를 개인 사용목적, 상업적 사용목적 상관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단, 회사명이나 로고를 이 폰트로는 제작할 수 없고 수정, 복제, 배포는 가능하지만 이 폰트를 유로로 판매하는 행위는 할 수 없다.

4 thoughts on “대웅제약 DW임팩타민체 무료배포, 개인용 상업용 유튜브 사용가능

  1. 폰트가 굉장히 깔끔하네요 ㅎㅎ
    나눔 폰트만 사용했었던거 같은데 유용하게 잘 활용할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