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일시불 신차구입캐시백 상세안내

신차 구입 시 고려해야 할 결제 방식은 다양하다. 일시불과 할부, 현금과 신용카드 중에서 선택해야 하며, 목돈을 준비해 일시불로 구입할 계획이라면 신용카드 결제가 유리할 수 있다. 이는 신용카드 사용 시 제공되는 캐시백 프로모션 덕분에 결제 금액의 일부를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의 카드 일시불 신차 구입 캐시백 프로모션은 신차 구매자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에서는 해당 프로모션에 대해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 일시불 캐시백 프로모션

캐시백 프로모션은 자동차 판매점에서 삼성카드를 사용해 차량을 일시불로 결제할 경우, 구매 금액의 일정 비율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차량 구매 비용을 일부 절약할 수 있다. 캐시백 프로모션의 세부 사항은 삼성카드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구매 전에 반드시 확인이 필요하다.

다이렉트 오토 카드일시불 캐시백 프로모션 신청

100만원 이상 1.0% 캐시백

이 글을 쓰고 있는2024년 2월 현재, 결제금액의 1.0%를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신차 가격이 4,000만 원일 경우, 오토 다이렉트 신차일시불 프로모션을 통해 결제를 했을 때, 캐시백률 1%를 적용하면 40만 원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달 다이렉트 오토 일시불 캐시백률 확인하기

캐시백 프로모션 혜택 받는 방법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일시불 이용가이드 보기

준비물: 삼성카드, 휴대폰 또는 PC

  1. 캐시백 프로모션 신청
  2. 가상계좌로 디이렉트 오토 신차일시불 신청금액 입금
  3. 자동차 판매점에서 삼성카드로 일시불 결제

본인 인증과 차량 선택

캐시백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 첫 번째 단계는 삼성카드 앱이나 다이렉트 오토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구매하고자 하는 차량을 선택하는 것이다. 사용자는 본인 인증을 완료하고 결제할 카드 선택 및 신청금액을 입력한다. 이후, 신청 완료 화면에서 입금방법을 확인해 신청금액을 입금한다.

가상계좌를 통한 입금

가상계좌를 이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신청금액을 가상계좌에 한 번에 입금한다. 입금이 완료되면, 문자메시지로 받은 링크를 통해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카드 한도를 상향 조정한다. 이 후, 자동차 판매점에서 삼성카드로 일시불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는 한도 상향일 포함 15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카드 결제계좌를 통한 입금

카드 결제계좌를 통해 입금하는 경우, 사용자는 먼저 자동차 판매점에서 삼성카드로 일시불 결제한다. 이후 신청일 포함 15일 이내에 카드 결제계좌에 신청금액을 입금한다. 카드 승인일로부터 2~3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신청금액이 출금되며, 잔액 부족 등의 이유로 출금되지 않을 경우, 캐시백 혜택이 제한될 수 있다.

캐시백은 언제 받나?

캐시백 제공일은 카드 승인일에 따라 다르다. 만약 카드 승인일이 해당 월의 1일부터 10일 사이인 경우, 캐시백은 그 달의 20일에 제공된다. 승인일이 11일부터 20일 사이일 경우에는 그 달의 말일에 캐시백이 제공되며, 21일부터 그 달의 마지막 날 사이에 승인된 거래에 대한 캐시백은 승인 받은 다음 달의 10일에 제공된다.

승인일제공일
1~10일20일
11~20일말일
21~말일승인 다음달 10일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 일시불 캐시백 이용 유의사항

  1. 카드 혜택(포인트/마일리지 적립 및 결제일 할인)은 캐시백 프로모션 신청 이용금액에 대해 제공되지 않는다.
  2. 캐시백 프로모션은 최소 신청금액 100만원부터 시작된다.
  3. 가상계좌 입금 시, 인증번호 입력을 통한 인증 절차가 필요하다.
  4. 카드 결제계좌가 삼성카드 제휴 은행이 아닐 경우 캐시백 제공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확인해야 한다.
    • 제휴 은행 : 국민, 기업, 농협중앙회, 지역농협, 산업, 제일, 신한, 씨티, 우리, 하나, 경남, 광주, 대구, 부산, 전북, 제주, 새마을금고, 신협, 우체국, 토스뱅크, 케이뱅크, 삼성증권, 유안타증권
    • 비제휴 은행 : 카카오뱅크, 수협 등
  5. 법인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충전카드, 기프트카드 및 가족카드는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6. 프로모션 관련 궁금한 사항은 자동차금융상담센터(1688-3001)로 문의할 수 있다.
  7. 카드사 및 제휴사의 사정으로 인해 프로모션은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다.
  8. 연체이자율은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 기간 유이자할부 이자율에 3%p가 추가된 최고 연 20.0%이다.
  9. 금융상품 이용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통해 이용 조건을 확인해야 한다.
  10. 개인신용평점이 낮은 경우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다.
  11.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다.
  12.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 관련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다.
  13. 일정 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