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ZTE Trek 2 HD K88 트렉2 누가 (안드로이드 7.0) 업데이트

이름하여 아낌없이 퍼주는 트레기입니다. 가성비 최강의 태블릿임에도 불구하고 사후지원까지 확실합니다. 최근 누가 업데이트까지 해주네요. 미국내에서 개통한 기기가 아니라 OTA가 되지 않아 업데이트 이미지 파일을 기다리고 있던 중 며칠전 드디어 올라왔습니다. 올라오자 마자 바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었습니다. 여러가지 알려진 버그와 달리 제 기기에서는 큰 문제 없이 아주 잘 돌아가네요. 훨씬 빠릿해진듯 합니다.


 

대용량파일 1개 (1.24GB) ~ 2018.12.09 (30일 보관, 100회 다운로드 가능)

다운로드

 

Trek2 누가 업데이트 파일, 토렌트 마그넷 자석

(시드가 많이 없습니다. 가급적 다운로드 후 일주일은 시드 유지 바랍니다.)

magnet:?xt=urn:btih:71829845E951B5294C0ED464BF413102BBDDFB74&dn

 

위 링크에서 파일을 다운받고 압축을 풀어주면 update,zip파일이 있습니다. 해당 파일을 microSD 카드의 루트 폴더에 복사한 후, 누가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본문텍스트반응

 

 

* 업데이트전 주의사항

모든 데이터가 초기화가 됩니다. 따라서 중요 데이터는 사전에 백업을 해야 합니다.

 

누가 업데이트 방법은 b33업데이트 방법과 동일하기 때문에 링크로 대체 합니다.

https://blog.hangyeong.com/773

 

업데이트 등 기기 조작에 어려움을 격는 분들이 있어 누가 업데이트는 특별히 동영상으로 제작했습니다. 위 링크에서 보시고 도저히 이해가 안가서 엄두를 못내는 분들만 참고용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누가 업데이트 확인>

 

 

알려진 버그, 한글화 후 재부팅 하면 영문으로 변경되는 버그

시스템 언어 설정에서 두번째 언어로 영어를 추가해주면 해결 됩니다.

 

일부 기기에서 누가 업데이트 후, 자동회전이 안되는 버그가 있다고 합니다. 아직 원인이 밝혀 지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 시 이 점 유의하시고 진행하세요. 참고로, 제껀 자동회전 잘 됩니다.

 

ZTE Trek 2 HD K88 트렉2 펌웨어 B33 업그레이드

ZTE Trek 2 HD K88, 올레 KT 데이타 속도 LTE(X) / 3G(O)

ZTE Trek 2 HD K88 트렉2 한글 키보드 설치, 한글화 설정 방법 (노루팅)

ZTE Trek 2 HD K88 트렉2 네트워크 언락하는 법

ZTE Trek 2 HD K88 직구 수령 및 박스 개봉기

Related Posts

윈도우 11 설치(업데이트)시 PC에서 TPM 2.0을 지원 및 사용하도록 설정하기

윈도우11 설치(업데이트)시 PC에서 TPM 2.0을 지원 및 사용하도록 설정하기

윈도우11 23h2 업데이트 버전이 나온지도 어느 덧 반년이 흘렀다. 이상하게 도사용하고 있는 테스크탑 PC에 업데이트 알림이 오지 않고 22h2 버전 보안 업데이트만 몇 개월째 계속이다. 그래서 수동으로 윈도우11…

클라이언트 IP 식별 X-Forwarded-For와 X-Real-IP 헤더의 이해와 활용

오늘은 웹 개발과 네트워크 설정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X-Forwarded-For와 X-Real-IP HTTP 헤더에 대해 알아보겠다. 이 두 헤더는 프록시 서버를 통해 전달되는 클라이언트의 IP 주소를 식별하는 데 중요한…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웹사이트 도메인 주소에 “WWW”를 포함시키거나 포함시키지 않는 결정은 사용자 경험과 웹사이트 운영 측면에서 고려될 수 있는 전략이다. 최근의 트렌드는 기술적 중요성보다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브랜드의 식별성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싶은데, 데이터 사용량은 줄이고 싶다. “SKT 통신비 다이어트, T 다이렉트 플랜”이 바로 그 해답을 제시한다. 조금만 잘 찾아보면 데이터 사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통신비는 줄일 수…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선택약정할인제도 선택약정할인제도는 단말 지원금을 받지 않는 고객에게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이다. 이 제도는 지급 단말, 중고 단말, 신규 단말 이용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며, 요금 상품 선택과 12/24개월의…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취업, 이직 준비나 정부 지원금 신청 할 때, 문서 작업시 대부분 이름과 서명란이 있다. 매번 느끼지만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경계에 있는 듯한 느낌이다. 서명란에 싸인이나 도장을 삽입하는 과정은 간단해…

This Post Has 2 Comments

  1. 안드로이드 6에서 계속 오류나는 어플이 있어서 누가 업그레이드 하고싶은데 업데이트파일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ㅠ 링크 한 번 확인해주실 수 있을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