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다시 찾은 비버리 힐즈에 있는 그레이스톤 맨션

비버리 힐즈에 있는 그레이스톤 맨션은 LA지역을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추천하는 장소 중 하나이다. 정말 멋진 저택과 잘 가꾸어진 정원 그리고 LA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은 이곳을 거닐 여행자에게 평화로움과 행복감을 안겨 주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지금도 꾸준히 시설이 관리되고 있고 역사적으로 가치가 있음에도 일반인들에게 무료로 개방 되고 있기에 부담 없이 편안하게 이곳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은 더더욱 사람들로 하여금 흥미를 갖게 한다. 또한 주차 공간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다. 더군다나 값비싼 동네에서 무료 주차를 할 수 있으니 더 할 나위 없다.

비버리 힐즈, 그레이스톤 맨션 – 포스팅 하는 날이 한국에서는 세월호 2주기 여서 노란리본으로 추모를 대신한다.

 

사람이 붐비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조용한 장소를 찾는 가족끼리 나들이 코스로 또는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제격이다. 실제로 부부와 어린 아이들이 함께 이곳을 둘러보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젊은 커플이 이곳에서 사랑을 키워나가는 모습도 보았다.

 



오늘도 어김없이 맑은 날씨와 함께 가득한 햇살을 머금은 정원과 저택은 그대로의 멋을 한껏 발산하고 있었다.

 



























영화 촬영 중

이 맨션은 그 아름다움이 널리 알려져 특히 영화의 본거지 할리우드와 가까워 영화 또는 드라마 촬영장소로도 종종 이용되고 있다. 마침 갔을 때, 이 곳에서 영화를 촬영하고 있었다. 그래서 일부 지역은 촬영을 위해 제한구역으로 지정해서 가보지는 못했지만 배우들이 연기하는 모습을 먼 발치서 지켜 볼 수 있었다. 이것도 색다른 경험이었다.

 







정원 한 켠에 작은 연못이 있는데, 알록달록한 커다란 물고기가 이미 터를 잡고 살고 있었고 거북이들은 따듯한 햇살에 일광욕을 하기 위해 물 밖으로 나와 자리싸움을 하고 있었다.

 









사진으로는 언제나 그 고유한 멋과 아름다움을 다 다음을 수 없다. LA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그레이스톤 맨션은 반드시 계획에 넣는 것을 추천한다.

 

2013/04/03 – [USA/미국여행] – Greystone Park and Mansion

Related Posts

로스엔젤레스 주차위반 딱지 발부 과태료 납부 후기

즐거워야만 하는 여행 중의 여행 의욕이 확 꺾이는 일이 발생했다. 바로 주차위반 딱지를 뗀 것이다. 수년 동안 미국에서 살면서 교통 법규 위반 딱지 한 번 안 뗐던 일이…

미국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 입력필드 PDF

로스엔젤레스 대한민국 총영사관 홈페이지 양식다운로드 게시판에서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받아서 확인해 보면 스캔본을 PDF로 저장한 파일이다. 인쇄 후에 수기로 작성하도록 올려 놓은…

미국 팁문화 레스토랑 종업원 팁 신용카드로 주는 방법

미국은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팁을 주는 문화가 있다. 사람에게 서비스를 받았다면 으레 팁을 줘야하는 분위기다. 대표적으로 식당을 예로 들면, 음식을 가져다 준 서버에게 음식 값의 15~20%가량을 줘야한다….

미국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 BofA) 한국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미국에서 영어가 자유롭지 못한 상태에서 은행 업무를 영어로 상담하기란 쉽지않다. 카드를 분실해 긴급하게 재발급을 받아야 한다거나 은행 계좌 관련 궁금증이 있을 때, 영어 울렁증으로 인해 미국 은행에 문의하기를…

미국 캐쉬어 체크(Cashier’s Check)란? 은행에서 구매하는 방법 소개

미국에서 아파트 계약을 할 때, 초기에 디파짓(보증금)과 함께 월세를 납입하는 방법으로 대부분 캐쉬어 체크를 요구한다. 일반적으로 아파트 보증금 및 월세는 몇천불에서 만불이 넘는 큰 비용이다. 이렇게 많은 비용을…

한국 코스트코(Costco) 멤버십 미국에서 사용하는 법 (훌세일 매장, 주유소)

코스트코는 전 세계에서 8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할 만큼 인지도 높은 창고형 대형 마트다. 박리다매로 운영하면서 값싸고 질좋은 상품을 판매하기로 유명하다. 한국에서도 현재 16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미국에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