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정통을 가장한 차이니즈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판다 익스프레스”


 

프랜차이즈 음식점으로 단기간에 엄청난 대박 성장을 이룬 판다 익스프레스이다. 미국 어디를 가도 웬만한 몰에 입점하고 있다. 판다 익스프레스는 엄밀하게 말하자면 패스트푸드라고 보다는 어렵다. 왜냐하면 이곳은 음식을 미리 조리 해 놓고 그것을 즉석에서 바로 담아주는 방식이기 때문이다. 즉석에서 바로 담아주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 없이 음식을 빠르게 제공 받을 수 있다.

 


한가한 시간에 들려 매장안이 한산해 보이지만, 점심이나 저녁시간에 맞춰서 가면 줄이 아주 길게 늘어져 있다. 내부는 대부분의 미국의 레스토랑 처럼 깔끔하고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다. 직원들의 서비스도 아주 친절하다.

 


진열 되어 있는 음식을 스스로 고르는 식인데, 제일 번저 차오면과 볶음밥 중에서 고르면 된다. 둘다 맛보고 싶으면 반반씩 달라고 이야기 해도 된다. 이외에도 흰쌀밥과 잡곡밥도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기호에 따라 달라고 하면 되겠다.

 


한쪽에 게시되어 있는 안내판을 보니, 온라인으로 쉽게 주문을 할 수 도 있다.

 


요기에 있는 메뉴들은 추가금이 붙는다. 허니 쉬림프는 추가금을 내고 먹어도 될 만큼 아주 맛있다.

 


왼쪽 상단에 보이는 메뉴가 오랜지치킨이다. 이게 정말 맛있는 메뉴이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ㅎㅎ 맛은 우리나라 닭강정과 비슷하다.

 



영수증을 보면, 차오면과 볶음밥을 반반씩, 그리고 오랜지치킨과 베이징 비프를 주문했다. 전부 다해서 $7.34이다. 근처 음식점에서 이 돈 주고 밥먹기 어렵다. 이 정도면 아주 저렴하게 한끼를 해결한 것이다.

 


나는 따로 음료는 시키지 않았고, 물을 달라고 했다. 물컵을 따로 주는데 한자로 수라고 적혀 있는 컵을 주었다. 미국에서 알고 있는 한자를 보니 내심 반가운 마음이 들었다. 그리고 주문을 마치고 계산을 하면 포츈쿠키도 함께 준다.

 


이것이 내가 주문한 음식이다. 아주 먹음직 스럽지 않은가?

 



이것이 오랜지 치킨인데, 새콤, 달콤 바삭 아주 맛난다.

 




포츈쿠키 안에 적혀 있는 쪽지의 내용이다. 내가 예술적인 사람이란다 ㅎㅎ 나의 색갈을 보여주라고?ㅋㅋ 남자라면 핑크~~~~

 

Related Posts

로스엔젤레스 주차위반 딱지 발부 과태료 납부 후기

즐거워야만 하는 여행 중의 여행 의욕이 확 꺾이는 일이 발생했다. 바로 주차위반 딱지를 뗀 것이다. 수년 동안 미국에서 살면서 교통 법규 위반 딱지 한 번 안 뗐던 일이…

미국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 입력필드 PDF

로스엔젤레스 대한민국 총영사관 홈페이지 양식다운로드 게시판에서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받아서 확인해 보면 스캔본을 PDF로 저장한 파일이다. 인쇄 후에 수기로 작성하도록 올려 놓은…

미국 팁문화 레스토랑 종업원 팁 신용카드로 주는 방법

미국은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팁을 주는 문화가 있다. 사람에게 서비스를 받았다면 으레 팁을 줘야하는 분위기다. 대표적으로 식당을 예로 들면, 음식을 가져다 준 서버에게 음식 값의 15~20%가량을 줘야한다….

미국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 BofA) 한국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미국에서 영어가 자유롭지 못한 상태에서 은행 업무를 영어로 상담하기란 쉽지않다. 카드를 분실해 긴급하게 재발급을 받아야 한다거나 은행 계좌 관련 궁금증이 있을 때, 영어 울렁증으로 인해 미국 은행에 문의하기를…

미국 캐쉬어 체크(Cashier’s Check)란? 은행에서 구매하는 방법 소개

미국에서 아파트 계약을 할 때, 초기에 디파짓(보증금)과 함께 월세를 납입하는 방법으로 대부분 캐쉬어 체크를 요구한다. 일반적으로 아파트 보증금 및 월세는 몇천불에서 만불이 넘는 큰 비용이다. 이렇게 많은 비용을…

한국 코스트코(Costco) 멤버십 미국에서 사용하는 법 (훌세일 매장, 주유소)

코스트코는 전 세계에서 8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할 만큼 인지도 높은 창고형 대형 마트다. 박리다매로 운영하면서 값싸고 질좋은 상품을 판매하기로 유명하다. 한국에서도 현재 16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미국에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