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Live Chat, 아마존 라이브 채팅

아마존 라이브 채팅을 어디서 하나요?

최근에는 국내 쇼핑몰보다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해외로 쇼핑 환경을 넓히고 있다. 대표적인 쇼핑몰로 아마존이 존재하는데, A-Z까지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물건을 판매한다. 간혹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하다가 문제가 발생하여 상담을 해야 할 때가 있는데, 영어 울렁증, 또는 다양한 이미지와 택스트 때문에 쉽사리 내가 찾고자 하는 컨택트 링크를 찾기가 어려울 때가 있다. 자 간단하게 던전같은 아마존 채팅 링크를 찾아 들어가 보자.

 

먼저 아마존에 들어간다.

www.amazon.com

 

첫 화면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사정없이 내린다. 바닥에 다다랐을 때, “당신을 돕게 해주세요”라는 메뉴를 찾을 수 있다.


 

Let us Help You 카테고리 안에 Help라는 메뉴가 있다. 이것을 클릭하면 새로운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다양한 메뉴들이 쭈욱 나온다. 전혀 당황할 것 없다. 오른쪽에 아주 예쁘게 다른것과는 확연히 구분 할 수 있는 아이콘이 우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Contact Us라는 아이콘을 클릭한다.


 

자 이때, 계정에 로그인이 되지 않았다면 로그인 창이 뜬다. 로그인을 해주자.


 

로그인을 했다면 Contact Us에 접속이 됐다.

 

여기까지 한 번에 바로가기 링크

1. 상담하려는 주문을 내 주문 내역에서 선택 한다.

2. 상담하려는 상품이나 주문을 선택했다면 요청하고자 하는 간단한 이슈를 선택한다.

3. 원하는 이슈를 선택 했다면, 3번에 다양한 연락방법이 활성화 된다. 그중에서 Chat을 선택하자.

 


 

이슈를 선택하기 전까지는 아마존과 연락방법이 활성화 되지 않는다. 그러니 반드시 선택을 하자.


 

Chat을 선택 하면 새로운 창이 하나 뜬다. 이곳에 간단한 상담내용을 적으면 되겠다.

환불을 하겠다면, I would like to return my Item.

주문을 취소 하겠다면, I would like to cancel my order.

또는 가격조정(프라이스 매치)를 하겠다면, Would you do price match of my order (or my Item)?


 

자 이렇게 간단하게 라이브 챗, 던전공략법을 살펴보았다.

즐거운 쇼핑되길 바란다.

One thought on “Amazon Live Chat, 아마존 라이브 채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