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유니버셜 스튜디오 in 헐리우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in 헐리우드

Universal Studios in Hollywood

 


헐리웃~~ 영화의 도시 아니랄까봐 킹콩이 빌딩에 매달려 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상징~~ 누구나 이곳에 가면 사진을 찍는 다는 곳~~ 

 


스튜디오에 입장하면 제일 면저 보이는 동상~~ 영화 제작시 스탭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잘 표현하고 있다.

 


가장 최신에 만들어진 트랜스포머 라이드~~ 정말 재밌다. 진짜 같다. 가상현실을 이렇게 만들다니 정말 대단한 기술력이다!! 이런 영화시설에 이런 영화라면 좀 비싸더라도 볼 수 있을 것 같다. 가상 현실 속에서 리얼리티를 경험했다. 최근에 만들어졌고 입소문으로 이미 가장 재미있다고 소문이 나 있기에 사람들이 몰릴 것을 대비해서 가장먼저 타러갔다. 우리나라 E사에서 T놀이기구가 새로 만들어졌을 때 그곳에 가면 제일먼저 그것 부터 타지 않았는가!

 


다음으로 이 날의 더위를 날려줄~~ 쥬라기 공원으로 갔다~~ (2월 임에도 불구하고 캘리포니아는 섭시 30도를 훌쩍 넘긴다.)

 


곳곳에 공룡들이^^ 튀어나온다. 사실 쥬라기 공원은 만들어 진지 오래 되서 인지 큰 실감은 나지 않았다.

아마존 탐험과 후룸라이드를 합쳐논 듯한 라이드이다. 마지막에 후룸라이드처럼 내려 올 때 맨 앞에 앉았던 나는 엄청난 물벼락을 맞았다. 하지만 더운 날씨여서 시원하기도 했고 금방 말랐다.

 



탐험선 타고 가는 길 중간에 저렇게 폭포도 만들어 놓아서 시원했다.

 


다음으로 간 곳은 머미~~ 우리나라 말로 미라~~를 타라 갔다. 이건 뭐 딱히 뭐라 표현하긴 어렵지만 음 그냥 롤러코스터라고 해두자.

찍고 나서 보니 머미 간판 글씨에서 저렇게 빛이 방출하고 있다. 원래 저런건지 사진이 저렇게 찍힌건지 모르겠다.

 

요기 아래 부터는 스튜디오 투어이다. 실제 세트장을 가차같이 긴 버스로 투어를 한다. 해설하는 사람도 같이 타서 곳곳마다 해설을 해준다 물론 영어로 해준다. 대국의 위엄 중국어로 해주는 라이드도 따로 있다. 스페인어도 해준다. 한국어는 안해준다. 아쉽지만 짧은 영어 실력으로 반은 흘려 들으며 반은 이해하며 가이드의 말에 귀를 기울이며 구경을 했다.

 

참, 출발하기 전 입구에서 3D 안경을 주는데 중간에 킹콩세트장을 지나고 동굴같은 곳으로 들어간다. 이곳에서 안경을 쓰고 5분 남짓한 재밌는 영상을 보여준다. 킹콩과 쥬라기 공원의 공룡이 싸우는?? 킹콩이 이긴다.ㅎ 이것도 실감났다. 광학기술과 3D기술의 발전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자동차 액션

 




요건 스티븐스필버그 세트장이라는데 무슨 영화인지는 모르겠으나 실제 비행기가 저렇게 산산조각이 난 상태로 비행기 추락 상태를 상세히 묘사하고 있다.




인기 많았던 애니메이션 영화~~ 슈렉~~ 이제 후속편이 나오지 않는다고 영화사에서 발표했던거 같은데… 이곳에서 다시 만나 볼 수 있다 . 짧은 외전이라고 할까? 4D로 보는 재미도 솔솔했다.

 


이건 귀신의 집 같은 곳에 들어가서 찍은 것. 이 안에 처키도 산다. 그리고 마지막에 깜짝 놀랐던 기억도 난다.

 

전체적으로 구경거리가 많이 있다. 아기자기하게 시설을 잘 꾸며놓았고 요소 요소 재밌는 것들을 심어 놓았다. 내가 갔던 날이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관광객이 꽤나 많았다. 하루 이곳에서 놀면서 느낀 점,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물총을 참 좋아라 한다는 것이다. 한 번 쭉 돌아보면 이 말이 무슨 말이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크게 보기

Related Posts

로스엔젤레스 주차위반 딱지 발부 과태료 납부 후기

즐거워야만 하는 여행 중의 여행 의욕이 확 꺾이는 일이 발생했다. 바로 주차위반 딱지를 뗀 것이다. 수년 동안 미국에서 살면서 교통 법규 위반 딱지 한 번 안 뗐던 일이…

미국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 입력필드 PDF

로스엔젤레스 대한민국 총영사관 홈페이지 양식다운로드 게시판에서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받아서 확인해 보면 스캔본을 PDF로 저장한 파일이다. 인쇄 후에 수기로 작성하도록 올려 놓은…

미국 팁문화 레스토랑 종업원 팁 신용카드로 주는 방법

미국은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팁을 주는 문화가 있다. 사람에게 서비스를 받았다면 으레 팁을 줘야하는 분위기다. 대표적으로 식당을 예로 들면, 음식을 가져다 준 서버에게 음식 값의 15~20%가량을 줘야한다….

미국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 BofA) 한국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미국에서 영어가 자유롭지 못한 상태에서 은행 업무를 영어로 상담하기란 쉽지않다. 카드를 분실해 긴급하게 재발급을 받아야 한다거나 은행 계좌 관련 궁금증이 있을 때, 영어 울렁증으로 인해 미국 은행에 문의하기를…

미국 캐쉬어 체크(Cashier’s Check)란? 은행에서 구매하는 방법 소개

미국에서 아파트 계약을 할 때, 초기에 디파짓(보증금)과 함께 월세를 납입하는 방법으로 대부분 캐쉬어 체크를 요구한다. 일반적으로 아파트 보증금 및 월세는 몇천불에서 만불이 넘는 큰 비용이다. 이렇게 많은 비용을…

한국 코스트코(Costco) 멤버십 미국에서 사용하는 법 (훌세일 매장, 주유소)

코스트코는 전 세계에서 8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할 만큼 인지도 높은 창고형 대형 마트다. 박리다매로 운영하면서 값싸고 질좋은 상품을 판매하기로 유명하다. 한국에서도 현재 16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미국에서…

This Post Has 2 Comments

  1. 저기 비행시 널부러져있는곳이 아마 우주전쟁일거에요 다코타패닝나왔던ㅋㅋ사진보니 저도 다시가고싶네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