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가이드

미국 직구 미국내 배송 조회 지도로 보는 곳, packagemapping

전자제품 200불 이하 목록관 폐지에 이어 환율 상승으로 미국 직구가 주춤해졌다. 드래곤볼을 모으듯 저렴한 제품을 하나둘 모아서 배송받는 기쁨이 있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한 세계경제가 마비되고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물가 상승으로 이 즐거움을 아쉽게도 먼훗날로 기약해야 할 듯하다. 직구를 하면서 즐겨찾던 사이트인 패키지맵핑이라는 곳을 블로그에 남기면서 다시 찾게될 그 날을 기약하며 아쉬움을 달래야 겠다.패키지맵핑이란 곳은 미국내 배송 상황을 지도로 보여주는 곳이다. 대략적인 이동 경로를 지도 내에 표기해 한눈에 보기 쉽게 배송 추적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미국이란 나라가 워낙 거대하기에 주 위치도 확인하기 어려운데, 지도에 표기해주기에 쉽게 어디쯤 내가 주문한 상품이 있는지 직관적으로 확인이 가능해 유용하게 사용하는 사이트다.

미국 직구 미국내 배송 조회 지도로 보는 곳, packagemapping

패키지매핑(packagemapping.com)바로가기

 

UPS 사이트에서 배송조회


미국내 대표적인 택배회사인 UPS에서 배송조회를 하면 위와 같이 택스트로만 배송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내역을 보면 지나온 위치가 표기가 되기는 하나 역시 택스트로만 되어 있어 미국 지리를 잘 모르는 상황에서 택스트로만으로는 어디쯤 있는지 가늠하기 힘들다.

 

패키지맵핑에서 베송조회


위에서 소개한 패키지맵핑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한다. 위와 같이 간단한 화면구성을 한 초기 화면이 나타난다. 입력창에 트래킹 번호를 입력 하고 Track 버튼을 누르면, 배송추적 내역을 지도에 표현해 준다.

 

패키지맵핑에서 배송 조회방법

  1. 패키지맵핑 사이트에 접속한다.
  2. 메인화면에 있는 트래킹번호 입력창에 트래킹 번호를 입력하고 Track버튼을 누른다.
  3. 잠시 기다리면 화면에 배송추적 내역이 지도로 표현된다.

 

패키지맵핑 배송조회 화면

배송상황 개요

1. 배송상황의 개요가 제일 상단에 나타난다. 가장 최근 위치, 배송 예정일, 배송 목적지 등을 간략히 보여준다.

 

지도에 표기된 배송상황

2.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지도에 배송상황이 표기된다. 지금까지 이동한 경로를 지도에 보여준다. 직관적으로 지도에 아이콘까지 표시되어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3. 스크롤을 더 내리면 배송내역을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있다. 물품을 스캔한 시간 및 물류창고에 도착 시간, 출발 시간 등이 상세히 표기된다.

 

해외직구 트래킹넘버 조회를 해보니 훨씬 이전에 이미 배송완료?

해외직구결제 일회성 가상카드 임시카드 발급 받는 법 (Feat. 국민카드)

국민카드 해외원화결제 차단 등록이 좋은 이유

Related Posts

알리익스프레스 11.11 광군절 직구 따라하기

시간은 정말 화살같이 빨리 흐른다. 벌써 2021년도 끝자락을 향해가고 있다. 이와 동시에 연말연시 쇼핑 시즌에 다가온다. 그만큼 가장 많은 지출이 이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판매자 입장에서 고객의 지갑을 열려면…

오징어게임 달고나세트 구매 및 네모 세모 동그라미 프론트맨 가면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방법 소개

넷플릭스 드라마인 오징어게임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관련 굿즈도 덩달아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필자도 마트에 들려 달고나 세트를 구매했다. 집에 있는 국자로 달고나를 만들어 보려 했으나 모두 플라스틱…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어플 관부가세 납부방법

해외직구를 하다보면 실과 바늘 처럼 따라 다니는 것이 있다. 바로 관세와 부가세이다. 미국발 목록통관 물품을 기준으로 200불 이하의 제품들을 직구 하면 면세 적용을 받아 관세와 부가세를 납부하지 않아도…

솔가 엽산 400 직구 대행업체없이 직접 구매하는 법 (이 글은 해외구매대행업체가 싫어합니다.)

얼마전 엽산에 관한 글을 적은 적이(임산부와 어린이 모두에게 꼭 필요한 엽산, 복용이유와 시기, 권장량) 있다. 그동안 엽산은 임산부에게만 필요한 영양제인 줄 알고 있었으나 엽산에 대해 알아보니 엽산은 남녀노소구분할…

정말쉬운 콘택트렌즈 직구 렌즈뱅크

이제는 현대인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콘택트렌즈, 과거엔 미용을 목적으로 렌즈를 선택했다면 이제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렌즈의 편리함 때문에 렌즈를 선택한다. 안경의 불편함을 벗어버리고 렌즈를 한 번 체험해 보면 렌즈를 사용하게…

APEX 배송조회 아마존 직배(ECMS EXPRESS)

최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99불 이상 주문시 직배 무료 배송 이벤트를 아마존에서 진행했었다. 당시 카드사 행사와 더불어 저렴하게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기회였다. 배송비 무료는 다소 무거운 제품을 구매할 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