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순수팜 100% 천연피톤치드 자동차탈취제 방향제 내돈내산 구매후기

자동차 방향제를 알아보다가 인위적인 향이 나는 제품은 왠지 건강을 해칠것 같은 느낌이 들어 천연제품으로 눈을 돌렸다. 그도 그럴것이 과거 가습기첨가제를 사용하다가 수 많은 사람들이 폐 손상을 입어 평상 안고가야 하는 질병을 얻거나 심지어 사망에 이르는 수 많은 피해자가 발생한 것을 국민 모두가 기억한다. 따라서 인위적인 방향제 등에는 화학제가 들어가 기관지에 영향을 끼쳐 건강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어 선택을 피하게 된다. 그러다가 찾게 된 것이 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는 천연제품이기에 상대적으로 건강에 위협이 될 것 같지 않아 여러 비교 끝에 구매했다. 필자가 구매한 제품은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피톤치드다. 은은하면서 갓 피톤치드 용액을 뿌렸을 때는 상쾌한 느낌이 든다. 지금부터 간략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다.


구매는 쿠팡, 네이버스마트팜,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글 하단에 쿠팡 구매링크를 첨부해두었다.

 

순수팜 100% 천연피톤치드 원액

주문후 하루 정도 지나사 제품이 도착했다. 용기는 흰색 배경 초록색 이미지와 글씨 등으로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다.

 


이런 원액 개봉전에 주의사항은 필수적으로 읽어두는 편이 안전에 유리하다.

음용수로 사용하지 말것,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직사광선이나 고온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할 것

 

혹여나 그럴 일이 없겠지만 피톤치드가 건강에 좋다고 하여 절대로 원액을 마시거나 피부에 바르는 등의 행위를 해서는 안된다. 따라서 호기심에 아이들이 맛을 보거나 원액을 그대로 만질 수 있으니 보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방부제와 같은 화학제품이 전혀 첨가되지 않았기에 직사광선이나 고온에 약하다. 따라서 서늘한 그늘에 보관하도록 하자.

 


이어서 사용방법을 살펴보겠다.

스프레이 용기에 담아 필요한 곳에 적절한 양을 분사를 해주면 된다. 너무 많은 양을 분사해서 용액이 흐르지 않도록 한다. 사용용도는 새집증후군, 새차냄새제거, 집안냄새, 땀냄새, 화장실냄새, 애완동물청결, 곰팡이냄새, 고기 구운 후 냄새 제거, 집진드기억제, 향균/탈취, 산림용, 가습 등에 사용이 된다. 필자는 자동차 실내 냄새 탈취 및 방향을 목적으로 이 제품을 구매했다.

 


피톤치드 원액과 스프레이 뿐만 아니라, 편백나무 큐브와 피톤치드가 함유된 휴대용 물티슈가 사은품으로 함께 도착했다. 편백나무 큐브에 피톤치드 원액을 뿌려 차동차 한 곳에 두어 은은한 향이 나도록 배치해 두었다.

 






필자는 1L 정도를 시험삼아 구매를 했다. 다 사용해 본 후에 떨어지면 추가로 구매할 예정이다.

 






구매 후, 일주일 가량 사용해봤다. 처음에 피톤치드 원액을 뿌릴 땐 산림욕을 하는 것처럼 구석구석에서 피톤치드 향이 가득하다. 허나 향기는 오래가지 않는다. 향이 오래동안 지속되면 좋겠지만 원래 이 제품의 용도가 탈취가 목적이기에 원래 목적이 충실하다고 평가한다. 실제로 매캐하거나 원인을 알 수 없는 냄새가 확실히 줄어드는 듯하다. 구석구석 뿌려놓고 하룻밤이 지나 차 문을 열면 잡내가 거의 나지 않는다. 위에서도 언급했든 피톤치드 향이 오래 지속되지 않기 때문에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길 원하는 분은 다른 제품을 고려해야 할 듯하다.

 

 

 

100% 천연 계피원액 계피스프레이로 집먼지진드기 매트리스진드기퇴치 하자!

날씨가 따듯해지니 하나둘 날벌레들이 집안에 날아들어오기 시작한다. 날이 따듯해지고 비가 몇번 오더니 덩달아 모기도 극성이다. 또 다시 지긋지긋한 모기와의 전쟁을 시작할 시기가 도래했

blog.hangyeo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Related Posts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양치질을 하다가 칫솔의 솔에 어금니에 크라운으로 씌운 금니가 걸려 금니의 안쪽이 벌어지는 불상사가 발생했다. 금니가 날카롭게 벌어지면서 잇몸에 닿아 불편하게 느껴졌다. 일단 급하게 칫솔의 손잡이 부분으로 벌어진 부분을…

뷰 View 노패킹 미러 수경 추천 블레이드F V122SAM RGO SKBR 내돈내산

수영강습을 시작한지 어언 1년하고도 반년이 훌쩍 지났다. 시간이 흘러 상급반에 진급했지만 저질 체력으로 인해 여전히 초보티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실력은 늘지 않고 점점 장비에만 눈이 간다. 레인을 돌고…

브라운 체온계 IRT-6510과 IRT-6520의 비교 차이점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아기가 있어 육아템 중 하나인 브라운체온계 IRT-6510을 추가로 구매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제품 역시 브라운 제품으로 IRT-6520이었다. 두 제품 모두 귀에 삽입하여 체온을 측정하는…

알리익스프레스 자동 센서 액체비누(거품비누) 디스펜서 내돈내산 후기

코로나 이후에 손씻기가 일상이 되버려 세꼼마나 아이깨끗해(일본제품불매)같은 거품형 액체비누가 따로 거품을 내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손씻기 실천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매번 비누거품을 펌프질 해서 뽑아내는게 성가시다. 공공…

알리익스프레스 무선 전동 에어펌프 Reesibi BP6 (feat.캠핑학교) 내돈내산

캠핑을 즐겨하는 사람들, 이른바 캠핑족들 사이에서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추천받았다. 수류탄과 더불어 캠핑족 사이에서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각각의 차이점은 무선과 유선이다.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쇼핑몰에서 검색해보니 가격이 5만원이 넘어 만만치…

내 아이 첫번째 도장 만들기 알리익스프레스 천연 뿔 도장 내돈내산

아이가 태어나면서 내손으로 첫 번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 흔히 도장점에서 볼 수 있는 도장보다는 색다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어 이리저리 수소문하다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도장을 제작해 준다는 사실을 알고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