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모기퇴치 3가지 필수 추천 아이템, 내돈내산 모기약 살충제 원터치 모기장 추천

필자의 여름 나기 준비는 르젠 선풍기 DC270모델 구매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더위와 맞설 아이템 마련이 된 후 더위 이외의 또 다른 적 이제 날벌레, 모기, 파리 등을 맞설 준비를 해야한다. 간혹 나오는 바퀴벌레도 전쟁 대상이다. 지금 부터 필자가 이번 여름 벌레들과의 전쟁에 어떠한 준비를 했는지 포스팅으로 이어가도록 하겠다. 딱 세가지 준비만으로 모기를 비롯한 벨레들과 싸움에서 뭔가 모를 자신감이 생긴다.

 


 

전기 모기약 훈증기


해피홈 액체형 전열 훈증기

액체형 전열 훈증기를 구매했다. 비슷한 류의 제품이 많아 선택의 폭이 많은 중에 해피홈 제품을 구매했다. 이유는 콘센트에 직결 할 수 있고 나름 깔끔한 디자인 때문이다. 이미 설치해 사용중이다. 모기 쫒는데 다른 제품들도 다 비슷한 효과를 낼 것으로 추측한다. 어렸을 적엔 모기향과 홈메트 등을 켜 놓으면 모기가 죽는 줄 알았다. 어린시절 티비 광고에 모기가 죽는 광고를 보여줬기 때믄에 고스란히 믿어버렸다. 허나 커서 알게 됐지민 이런 제품들은 살충 효과 보다는 모기 기피 효과를 내는 것들이였다. 즉, 모기를 죽이기 보다는 모기가 싫어하는 향을 뿜어내 모기의 접근을 막는 방어막을 치는 용도다.

 

액체형 전열 훈증 모기 기피기를 사용하는 이유

모기향은 눈 맴고 목 따가워서 사용 안한지 오래 됐고 홈매트는 매일 갈아 끼우는게 여간 번거로운게 아니다. 그래서 한 번 꽂아 놓으면 한 두달은 족히 쓰는 액체형 모기약을 오래전부터 사용한다. 뭐니 뭐니해도 손안가는게 제일이다.

 

바이오킬 (BIO KILL)


바이오킬 (BIO KILL)

다음으로 구매한 건, 군 시절 군대 동기로부터 소개받은 이후, 10여년이 넘도록 애용하고 있는 완전 소중한 아이템인 바이오킬이다. 친환경적이고 인체에 무해한 장점과 더불어 강력한 살충효과로 뿌려만 놓으면 액체가 말라도 벌레가 밟거나 닿으면 신경마비 증상을 일으켜 죽는다. 에프킬라 같은 스프레이형 보다 강력하고 살충효과가 아주 뛰어나다. 무엇보다 인체 무해한 점이 가장 마음에 든다. 특히, 인체 무해한 점은 임산부나 아기가 있는 집에서 더욱 유용한 제품으로 생각한다. 왠지 스프레이형 살충제는 뿌리면 호흡기에 좋지 않은 성분이 있을 것 같고 손에 닿으면 미끈 거림의 찝찝함이 느꺼져 잘 안쓰게 된다. 필자가 해외에 나갈 때에도 베드버그 퇴치용으로 반드시 챙기는 필수템이다. 바이오킬은 요즘 말로 완전 최애템이다. 다른 동종 제품에 비교했을 때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이다.

 

텐트형 원터치 모기장

원터치 텐트형 모기장

마지막 이건 작년에 구매해 놓은 건데, 원터치 텐트형 모기장이다. 훈증기를 켜놔도 독한 모기는 기어이 내 피를 찾아 잠든 사이에 파고든다. 그런 성가심에 그 한 마리 잡으려 잠에서 깨면 수면 부족으로 다음 날 컨디션도 바닥으로 내려가고 심하면 불면증으로 이어진다. 모기 한 마리가 얼마나 사람을 괴롭히는 지 모른다. 그래서 좀 불편하더라도 작년 여름에는 침대 위에 모기장을 쳐놓고 생활을 했다. 그 결과는 대 만족이었다. 장말 말 그대로 꿀잠을 잤다. 모기의 괴롭힘 없이 쾌적함이라니 드나들 때의 불편함과 충분히 맞바꿀 수 있는 제품이다. 설치도 매우 간편하다. 말그대로 원터치 모기장이다. 넓은 공간에 그냥 던져 놓으면 어느정도 모양이 잡힌다. 몇 군데 끈으로 묶는 곳만 잘 묶어주면 탄탄하게 잘 고정이 된다. 그런 후에 침대 사이즈에 딱 맞기 때문에 침대에 올려놓고 밑부분은 얇은 매트로 덮어주면 모기가 들어올 틈이 없다. 모기장은 모기와의 잔쟁에 최전방 보호막이라 생각한다. 임산 중에 있는 임산부 또는 신생아, 아기가 있어 훈증기나 모기약이 안좋은 해를 끼칠까 걱정이 되는 분들에게는 특별히 강추한다. 사실 이거 하나만 있어도 잠자리에 대부분 물리는 모기가 덤비질 못한다.

 

총정리


사진에 보는 것처럼 액체형 전열 훈증 모기약, 바이오킬, 그리고 텐트형 원터치 모기장 3종세트를 구비해 놓으니 뭔가 든든하다. 모기, 각종 이름 모를 날벌레, 심지어 바퀴벌레까지 나타나기만 해봐라는 마음이다. 바이오킬로 바로 응징에 나설 만만의 준비가 되어 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Related Posts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양치질을 하다가 칫솔의 솔에 어금니에 크라운으로 씌운 금니가 걸려 금니의 안쪽이 벌어지는 불상사가 발생했다. 금니가 날카롭게 벌어지면서 잇몸에 닿아 불편하게 느껴졌다. 일단 급하게 칫솔의 손잡이 부분으로 벌어진 부분을…

뷰 View 노패킹 미러 수경 추천 블레이드F V122SAM RGO SKBR 내돈내산

수영강습을 시작한지 어언 1년하고도 반년이 훌쩍 지났다. 시간이 흘러 상급반에 진급했지만 저질 체력으로 인해 여전히 초보티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실력은 늘지 않고 점점 장비에만 눈이 간다. 레인을 돌고…

브라운 체온계 IRT-6510과 IRT-6520의 비교 차이점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아기가 있어 육아템 중 하나인 브라운체온계 IRT-6510을 추가로 구매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제품 역시 브라운 제품으로 IRT-6520이었다. 두 제품 모두 귀에 삽입하여 체온을 측정하는…

알리익스프레스 자동 센서 액체비누(거품비누) 디스펜서 내돈내산 후기

코로나 이후에 손씻기가 일상이 되버려 세꼼마나 아이깨끗해(일본제품불매)같은 거품형 액체비누가 따로 거품을 내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손씻기 실천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매번 비누거품을 펌프질 해서 뽑아내는게 성가시다. 공공…

알리익스프레스 무선 전동 에어펌프 Reesibi BP6 (feat.캠핑학교) 내돈내산

캠핑을 즐겨하는 사람들, 이른바 캠핑족들 사이에서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추천받았다. 수류탄과 더불어 캠핑족 사이에서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각각의 차이점은 무선과 유선이다.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쇼핑몰에서 검색해보니 가격이 5만원이 넘어 만만치…

내 아이 첫번째 도장 만들기 알리익스프레스 천연 뿔 도장 내돈내산

아이가 태어나면서 내손으로 첫 번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 흔히 도장점에서 볼 수 있는 도장보다는 색다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어 이리저리 수소문하다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도장을 제작해 준다는 사실을 알고는…

This Post Has 6 Comments

    1. 잠깐 방심하면 나도 모른 사이에 물려있더라구요 ㅡㅡ 아 정말 모기 없는 곳에서 여름 나고 싶어요 ㅎㅎ

    1. 네 원터치 모기장 자도 강추템 입니다 ㅎㅎ 전 모기장에 바이오킬 까지 뿌려둬요ㅋ 달려들던 모기 다 죽게 ~

  1. 모기랑 싸울 준비를 완벽하게 하셨군요!
    저도 슬슬 모기 퇴치용 아이템을 구매해야겠어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