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6 개통일 정보 확인 하는 법 (시크릿 모드 진입)

G6와 함께 한 지 어느덧 일 년이 다 되갑니다. 일 년 정도 사용해가니 배터리가 이 전 보다 빨리 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습니다. 더군다나 배터리 일체형이라 교체 작업이 쉬운 것도 아닙니다. 배터리는 소모품인 만큼 한 번쯤 교환이 필요해 보입니다. LG G6는 구매 후 1년 까지 워런티(A/S)를 보장해 줍니다. 일 년이 되기 전 LG 서비스 센터에 가서 배터리 교환을 문의해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배터리 교환을 하면 관련 후기 한 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작년 이맘 때쯤 개통한 것 같은데 정확히 언제 개통했는지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무상 A/S를 받으려면 보장 기간에 센터를 찾아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 중요한 것은 기기를 언제 개통했는지 확인 하는 일입니다. 기기 자체에서 개통일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개통일을 확인 하기 위해서 시크릿 메뉴로 진입해야 합니다.

 

 

시크릿 메뉴로 진입해서 개통일을 확인 하는 법을 아래 이미지와 함께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5457#*600#

시크릿 메뉴에 진입하기 위해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 처럼, 다이얼에서 시크릿 코드 5457#*600#을 입력해 줍니다.

 


하단 스위치 네모 버튼을 길게 3~4초간 눌러 줍니다.

 


스위치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팝업창이 하나 뜨면서 개통일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행이 워런티 기간이 남아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LG서비스 센터에 방문해 배터리 교환여부를 확인해 봐야 겠습니다.

 

LG G6 (LGM-G600K) 신규 개통 박스 개봉기

안드로이드 수신(전화, 문자)차단 설정, 해제 방법(LG G6 기준)

휴대폰 발신번호표시 제한 방법 (*23#)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