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파이어, 킨들과 같은 아마존 디바이스 아마존 계정과 연동 헤제 하기

아마존 파이어, 킨들과 같은 태블릿 또는 알렉사를 지원하는 스피커 모델 등의 아마존 디바이스는 Gift 선택 없이 아마존에서 주문을 하면 자동으로 주문한 계정으로 연동이 됩니다. 간혹 선물 또는 디바이스를 타인에게 넘겨주어야 할 때, 계정이 연동되어 있으면 해킹 등 개인정보 유출의 유려가 있으니 찜찜합니다. 이럴 때, 디바이스를 아마존 계정에서 헤제 하는 법이 있습니다.

 


 

아마존 메인페이지 또는 계정페이지에서 아래 이미지처럼, Your Content and Devices를 찾아 들어갑니다. 

 

아니면 간편하게, 아마존 디바이스 설정 링크를 클릭해 들어가면 설정페이지로 바로 들어가집니다.


 


 

아마존 디바이스 설정

 

컨텐츠와 디바이스 설정 화면에 들어가면, 계정에 연동되어 있는 기기가 보여집니다.

 


헤제 하려는 디바이스를 선택 한 후, Device Actions를 눌러 보면 드랍메뉴가 위와 같이 나타나는데, 여기에서 Deregister를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위 이미지와 같이 기기 등록을 헤제 할지에 대한 경고문이 나옵니다. 내용을 확인 하고 해제를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계정에 연동되었던 기기가 헤제되었습니다. 기기는 FA (자유로운 몸)가 되어 다른 계정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