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가이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안경 직구 후기

직구의 끝은 어디까지일까요? 의류 부터 대형 텔리비전은 물론이고 이제 안경까지 그 범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사실 안경은 직접 써보지 않고는 어울리는지 안어울리는지 알 수가 없기에 수십여년을 직접 안경점에서 맞추곤 했습니다. 무슨 자신감인지 용기를 내어 안경도 직구를 해봅니다. 뭐니 뭐니 해도 저렴한 안경값을 자랑하는 중국 알리익스프레스를 샅샅이 뒤져 가며 고르고 골라 필자에게 어울릴 만한 안경 프레임을 찾은 끝에 2주 정도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받았습니다. 사실 안경은 지난 4월 경에 수령했고 지금 11월된 현재까지 무리 없이 잘 쓰고 다니기에 6개월 남짓 한 사용기를 적어 봅니다.


 

아래 사진이 필자가 고르고 고른 안경테 입니다. 가격이 보이시나요? 10불이 조금 넘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 하고 있습니다. 포스팅을 위해 다시 들어 가보니 4월에 구매 했을 때 보다 약 1불 가량 저렴해 졌더라구요.


https://www.aliexpress.com/item/DIDI-Anti-Blue-Rays-Glasses-Women-Men-Alloy-Clear-Round-Eyewear-Computer-Goggles-Korae-Vintage-Oculos/32727553988.html

 

사실 주문을 할 때까지 만 해도 반신반의 했습니다. 직접 착용해보지 않은 까닭에 어울리지 않으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안 어울리면 그냥 장식품으로 쓰자는 생각으로 프레임만 구입했지만, 다른 용기있는 분들의 후기를 보니 아예 렌즈까지 다 맞추기도 하더군요. 전 혹시 잘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기에 렌즈는 동네 안경점에서 맞추자는 생각으로 프레임만 주문 했습니다.

 


주문한 지 약 2주 만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주문을 넣고 발송전에 판매자에게서 판매자 아이디를 즐겨찾기를 해 주면 선물을 같이 보내주겠다고 메시지가 와 있더군요. 그래서 흔쾌히 수락을 하고 즐겨찾기를 했습니다. 어떤 선물이 함께 올까 기대하면서 포장을 뜯어 봅니다.

 


판매자가 보냈다는 선물은 위에 보이는 빨간 동전지갑이었습니다. (이걸 어디다 써?) 실망감을 뒤로한 채, 원래 아이템에 집중해 봅니다.

 


케이스를 열어 보니 구매 감사 카드와 함께 안경 프레임이 고이 담겨 있었습니다.

 





사이트에 사진과 다르지 않아 만족 스러웠습니다. 다만, 귀에 닫는 부분이 너무 조여 압박이 있어 한동안 통증을 경험해야 했습니다.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워 바로 안경점에 연락해 렌즈를 주문하고 렌즈를 넣는 작업을 진행 했습니다. 그 이후로 지금껏 6개월이란 시간동안 잘 쓰고 다니고 있습니다. 주변인들이 보면 잘 어울린다는 이야기를 종종 하곤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테를 구입하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회원가입 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끝내기

 

 

이제 또 새로운 안경을 구매하려고 알리를 검색하고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쓰고 있는 안경인 Lindberg 프레임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중국은 카피의 천국이니 비슷한 스타일을 쉽게 찾을 수 있더군요. 이번에는 렌즈까지 한 번에 구매해 보려고 합니다.

 

아래는 관심을 갖고 보고 있는 Lindberg Style의 안경 테들 입니다.

https://www.aliexpress.com/item/Denmark-Eyewear-Brand-Pure-Hand-Made-Retro-Vintage-Oval-glasses-frame-Oculos-eyeglasses-myopia-reading-glasses/32828050575.html

 

https://www.aliexpress.com/item/HEPIDEM-2017-No-Screw-No-Welding-Men-Round-Glasses-Frame-Women-Vintage-Retro-Eyeglasses-Prescription-Myopia/32809808769.html

 

https://www.aliexpress.com/item/FONEX-No-Screw-Welding-Design-2017-Women-High-Quality-Prescription-Eyeglasses-Round-Glasses-Frame-Men-Myopia/32812411449.html

 

 

알리익스프레스 Fonex 포넥스 안경테 은테 금테 후기, 린드버그st 문재인 대통령 안경테

Related Posts

미국 직구 미국내 배송 조회 지도로 보는 곳, packagemapping

전자제품 200불 이하 목록관 폐지에 이어 환율 상승으로 미국 직구가 주춤해졌다. 드래곤볼을 모으듯 저렴한 제품을 하나둘 모아서 배송받는 기쁨이 있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한 세계경제가 마비되고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물가 상승으로…

알리익스프레스 11.11 광군절 직구 따라하기

시간은 정말 화살같이 빨리 흐른다. 벌써 2021년도 끝자락을 향해가고 있다. 이와 동시에 연말연시 쇼핑 시즌에 다가온다. 그만큼 가장 많은 지출이 이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판매자 입장에서 고객의 지갑을 열려면…

오징어게임 달고나세트 구매 및 네모 세모 동그라미 프론트맨 가면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방법 소개

넷플릭스 드라마인 오징어게임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관련 굿즈도 덩달아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필자도 마트에 들려 달고나 세트를 구매했다. 집에 있는 국자로 달고나를 만들어 보려 했으나 모두 플라스틱…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어플 관부가세 납부방법

해외직구를 하다보면 실과 바늘 처럼 따라 다니는 것이 있다. 바로 관세와 부가세이다. 미국발 목록통관 물품을 기준으로 200불 이하의 제품들을 직구 하면 면세 적용을 받아 관세와 부가세를 납부하지 않아도…

솔가 엽산 400 직구 대행업체없이 직접 구매하는 법 (이 글은 해외구매대행업체가 싫어합니다.)

얼마전 엽산에 관한 글을 적은 적이(임산부와 어린이 모두에게 꼭 필요한 엽산, 복용이유와 시기, 권장량) 있다. 그동안 엽산은 임산부에게만 필요한 영양제인 줄 알고 있었으나 엽산에 대해 알아보니 엽산은 남녀노소구분할…

정말쉬운 콘택트렌즈 직구 렌즈뱅크

이제는 현대인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콘택트렌즈, 과거엔 미용을 목적으로 렌즈를 선택했다면 이제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렌즈의 편리함 때문에 렌즈를 선택한다. 안경의 불편함을 벗어버리고 렌즈를 한 번 체험해 보면 렌즈를 사용하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