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1.18 테스트 서버용 무료 다운로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에 향수가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갖을 만한 반가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무려 십여년 만에 새로운 패치가 되어 팬들에게 돌아왔습니다. 발키리 미사일 미 발사같은 잘 알려졌던 버그가 잡혔으며 배틀넷 인터페이스 등이 수정이 되어 일반에 공식적으로 공개 됐습니다. 현재는 배타 테스트 서버가 열려 누구든 테스트 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관련 내용을 공지한 블리자드 공식페이지 링크 입나다.

https://us.battle.net/forums/en/starcraft/topic/20753915707 영문

https://kr.battle.net/forums/ko/starcraft/topic/4564449121 한글

 


 

 

다운로드 직링크

https://d8un0y0mnd29o.cloudfront.net/public/Starcraft+1.18+PTR+1202.zip (1.54GB)

 

이용 방법,

위 링크에서 압축파일을 다운로드후, 압축을 헤제 합니다. 압축을 해제하면 아래처럼 폴더에 파일이 정렬이 됩니다. 많은 파일 중에서 StarCraft.exe 파일을 더블클릭해 실행시키면 스타크래프트가 실행이 됩니다.

 


 

스타크래프트 1.18 실행화면: 하단에 버전 정보가 1.18로 변경 됨.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4K 영상공개 2017년 여름 출시 확정

1.18버전은 앞서 CEO가 발표한 것 처럼 무료로 누구나 다운 받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추후 여름에 발매될 리마스터버전 UHD 16:9 와이드 화면과 달리 이번에 공개된 무료 버전은 4:3비율의 SD화질 입니다.

 

새로 변경된 배틀넷 로그인 화면

 

배틀넷 대기 화면

 

실제로 배틀넷에서 게임을 하다 보면 테스트서버이기 때문에 서버가 미국에 있는 관계로 처음에 버벅이는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 속도가 현저하게 처음에는 느리지만 게임을 하다보면 플레이 할 정도의 속도로 빨라집니다.

 

패치내역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4K 영상공개 2017년 여름 출시 확정

스타크래프트 1.18 정식 무료 배포 다운로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