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청와대, 국민의 세금으로 비아그라, 팔팔정 구매

[경향신문] 청와대, 국민 세금으로 비아그라까지 샀다

 

경향신문 기사에 따르면, 청와대에서 비아그라와 팔팔정(비아그라와 성분 및 효능이 똑같음)까지 구매 한 것으로 알려져 또 한 번 국민에게 실망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청와대는 국민 혈세가 비아그라로 변신하는 놀라운 기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원래 심혈관 질환 치료제로 개발 되었지만 남성 성기능 보조제로 더 탁월한 효과가 나타나 현재는 심혈관 치료제 보다는 성기능 보조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피부 미용 등에 사용되는 태반 주사, 백옥 주사, 감초 주사, 마늘 주사 같은 것도 구매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청와대 의무실에는 간단한 치료 목적으로 상비약을 비치 해 두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하는데, 이런 의약품들이 어떤 용도를 위해서 필요한지 일반적인 상식으로는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청와대에서 해명을 했는데, 그 말이 과연 얼마나 신뢰성이 잇는지 모르겠습니다. 비아그라와 팔팔정은 아프리카 고산지대 순방 때, 고산병 대비용으로 구매 했고 피부 미용 등에 사용 되는 주사제는 직원들의 건강 관리 상 구매 했다고 합니다. 청와대 발표로는 비아그라는 단 하나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물론 수량은 어떤 방법이든 채워 넣을 수 도 있지만 그건 그렇다고 칩시다. 하지만 아니 어느 회사가 직원의 피부 미용까지 신경을 써주는 곳이 있습니까? 구매한 약품이 언제, 얼마만큼 누가 사용 했는 지에 대한 기록이 남아 있지 않은 상황에서 이런 의약품을 사용한 사람이 누구 인지에 대해 합리적인 의심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뭐 지금까지 알려진 내용에 비하면 이 정도 일은 뭐 새 발의 피도 안되겠지만 정말 해도 해도 너무 한다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Related Posts

카이스트(KAIST) 졸업식 충격 사건, 졸업생이 사지가 들려 윤석열 대통령 경호원에게 끌려나가

카이스트(KAIST) 졸업식 충격 사건, 졸업생이 사지가 들려 윤석열 대통령 경호원에게 끌려나가

대한민국은 민주주의의 기치를 높이 들며 자유와 평등, 정의를 추구하는 나라이다. 그러나 최근 발생한 사건들은 이러한 이상과는 거리가 멀어 보인다. 카이스트 졸업식, 2024년 2월 16일, 에서 발생한 윤석열 대통령에…

국민의힘의 위기와 불투명한 전망: 비대위 체제로의 전환

국민의힘의 위기와 불투명한 전망: 비대위 체제로의 전환

대한민국 정치 무대에서 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의 역할은 정당의 위기 순간에 등장하여 재정비를 도모하는 중요한 구조로 자리 잡았다. 그러나 최근 국민의힘의 비대위 구성이 잦아지면서, 그 새로움과 효과성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국회에서 이 새끼들이 승인 안해주면 바이든 쪽팔려서 어떡하나” 방송사 유튜브 영상

처음에 눈을 의심했다. 그 다음에 귀를 의심했다. 다시 들어보니 명확하다. 국가 정상이 만나는 자리에서 다른 국가 정상과 다른 국가 국회를 이렇게 욕설이 섞인 비하 발언을 망설임 없이 내…

쿼드(Quad)란? 미국, 인도, 일본, 호주 등 4개국 비공식 안보회의체

쿼드는 Quadrilateral Security Dialogue, 4자 안보 회의의 앞글자를 딴 명칭으로써, 2007년 인도 태평양 안보 전략의 당사국인 미국, 인도, 일본, 호주 4개국이 처음 비공식 안보회의체를 구성하고 개최했다.이후 10년 간…

박근혜 사면 복권 전직대통령 예우는 어떻게?

대한민국의 대통령 권력사는 하나같이 참담하다. 초대 대통령은 부정선거로 하야후 타국으로 망명을 하고 이후 쿠데타로 군부정권이 들어서 수십년간 군부 권력에 의해 유린당했다. 박정희 대통령은 자신의 수하, 최측근이었던 김재규의 총에…

사면 복권이란? 박근혜 특별사면 복권 ‘있을 수 없는 일’

문재인 정부는 2022년 신년을 앞두고, 2021. 12. 31.자로 중소기업인· 소상공인 등 서민생계형 형사범, 특별배려 수형자, 전직 대통령 등 주요 인사, 선거사범, 사회적 갈등 사범 등 3,094명에 대한 특별사면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