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이베이 기프트 카드 잔액(Value) 확인 하는 법

페이팔과 연동된 e기프트 카드를 구입하면, 페이팔 이메일 계정으로 기프트카드가 발송이 됩니다. 이메일로 온 기프트 카드를 확인 해 보면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다. 기프트카드의 밸류와 코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가 낮은 기프트 카드는 사용하다보면 금방 액면 금액를 사용해버리지만, 100불이 넘는 기프트 가드의 경우에는 결재 후, 잔액이 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메일로 날라온 카드 정보에는 처음 밸류만 적혀 있고 남은 잔액은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또 이베이 기프트 카드 이지만, 이베이 어느 곳에서도 잔액 확인 하는 곳을 찾을 수 없습니다. 결제할 때, 기프트 카드를 적용해보고 남은 금액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지만, 결제화면까지 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렇게 잔액을 확인 하고 싶어도 잔액 확인이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기프트 카드의 잔액을 확인 할 수 있을까요?, 쉽게 남은 기프트카드의 잔액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페이팔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하세요. 이베이 기프트 카드이지만, 이베이에 있는게 아니고 페이팔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이베이 페이팔 기프트 카드 잔액 확인 바로가기

 

링크를 따라서 들어가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지금까지 내가 사용 했던, 혹은 사용하고 있는 기프트 카드 리스트가 나옵니다. 이곳에서 현재 잔액과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