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숙박을 찾아서! 캘리포니아 풀러튼 하이호스텔, Fullerton Hihostel

캘리포니아 풀러튼 하이호스텔, Fullerton Hihostel

 

Address:

1700 N Harbor Blvd,Fullerton

California 92835 United States

 

Tel:

1-714-738 3721

https://www.hihostels.com/hostels/hi-los-angeles-fullerton

 


 

저렴하고 편안한 숙박을 위해 찾은 곳!!

먼저 이곳을 찾게 된 이유를 간단히 소개하자면, 여름방학 동안에 한국에 다녀오고 새학기 시작을 위해 미국에 다시 왔는데, 새로 이사할 곳이 날짜가 몇 일 남아 있어서 잠시 머물 곳이 필요 했다. 혼자 호텔이나 인을 잡아서 지내기엔 가격이 좀 부담되었고, 그러던중 찾은 것이 호스텔이었다. 이곳 저곳을 찾아 보다가 내가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을 찾을 수 있었다.1박에 30불 정도의 가격이니 저렴한 호텔이나 인보다 절반가격에 지낼 수 있어서 이곳을 선택하게 되었다.

 


부랴부랴 전화로 예약을 하고, 찾아갔다. 골프장과 가까운 곳, 언덕 중턱에 있어서 다소 찾기가 어려웠다.

 



체크인, 체크아웃을 하는 카운터이다. 예약을 하고 간단하게 신분증과 서류를 작성하고 숙박비를 계산하면 된다.

 


테라스 부분 전경이다, 늦은 시간이라 아무도 나와 있지 않았다.

 


이 호스텔은 이층으로 된, 주택을 개조해서 사용 하고 있는 듯 했다. 이층에서 계단을 찍어 보았다.

 


총 룸이 세개가 있는 것 같았다. 하나는 남성전용, 하나는 여성전용, 또 다른 하나는 남성여성이 같이쓰는 혼숙룸이었다. 남성 전용룸을 선택하고 들어갔다. 이미 이곳에서 지내고 있는 사람들이 있었다. 러시아 사람, 독일 사람 등등 세계 각국에서 여향을 하는 젊은 이들이 이곳에서 숙박을 하고 있었다. 신기하게 한국인도 한명 있었다.

 

사연을 들어보니, 교환학생으로 이곳에 왔는데, 아직 지낼 곳을 구하지 못해서 당분간 이곳에서 지내고 있다고 했다. 일주일쯤 후, 그 친구로부터 지낼 곳을 구해 나갔다고 연락을 받았다.

200×90 링크광고

 


남성전용 도미터리라서 좀 지저분 하다. ㅎㅎ 내가 사용 했던 침대는 사진에 보이는 2층 11번 침대였다.

 


여러가지 주의 사항들을 문에 게시해서 안내해주고 있다.

 


화장실과 샤워실, 세면대가 한 곳에 있다. 이곳은 공용이다. 이 호스텔에는 이런 화장실이 1층과 2층 각층에 하나씩 있다.

 


샴푸나 치약 비누 등은 개인이 따로 준비해야 한다. 단 타월은 이곳에서 준비해 준다.

 


여러명이 사용하는 화장실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깨끗하게 관리 되고 있었다.

 


낮에 찍어본 입구에 있는 테라스이다. 햇빛이 들어와 참 평온하고 아늑하다.

 


서울까지 5982마일~~~세계 주요 도시까지 거리를 표시해 놓았다. 서울도 그 중에 찾을 수 있어서 반가운 마음을 감출 수 없어서 사진을 찍었다.

 

이곳의 장점중 하나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아침식사가 제공이 된다. 아침 식사로는 팬케익과 커피이다. 단, 팬케익을 직접 만들어 먹어야 한다. 즉 팬케잌 파우더만 제공한다.

One thought on “저렴한 숙박을 찾아서! 캘리포니아 풀러튼 하이호스텔, Fullerton Hihostel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