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가이드

Amazon Live Chat, 아마존 라이브 채팅

아마존 라이브 채팅을 어디서 하나요?

최근에는 국내 쇼핑몰보다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해외로 쇼핑 환경을 넓히고 있다. 대표적인 쇼핑몰로 아마존이 존재하는데, A-Z까지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물건을 판매한다. 간혹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하다가 문제가 발생하여 상담을 해야 할 때가 있는데, 영어 울렁증, 또는 다양한 이미지와 택스트 때문에 쉽사리 내가 찾고자 하는 컨택트 링크를 찾기가 어려울 때가 있다. 자 간단하게 던전같은 아마존 채팅 링크를 찾아 들어가 보자.

 

먼저 아마존에 들어간다.

www.amazon.com

 

첫 화면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사정없이 내린다. 바닥에 다다랐을 때, “당신을 돕게 해주세요”라는 메뉴를 찾을 수 있다.


 

Let us Help You 카테고리 안에 Help라는 메뉴가 있다. 이것을 클릭하면 새로운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다양한 메뉴들이 쭈욱 나온다. 전혀 당황할 것 없다. 오른쪽에 아주 예쁘게 다른것과는 확연히 구분 할 수 있는 아이콘이 우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Contact Us라는 아이콘을 클릭한다.


 

자 이때, 계정에 로그인이 되지 않았다면 로그인 창이 뜬다. 로그인을 해주자.


 

로그인을 했다면 Contact Us에 접속이 됐다.

 

여기까지 한 번에 바로가기 링크

1. 상담하려는 주문을 내 주문 내역에서 선택 한다.

2. 상담하려는 상품이나 주문을 선택했다면 요청하고자 하는 간단한 이슈를 선택한다.

3. 원하는 이슈를 선택 했다면, 3번에 다양한 연락방법이 활성화 된다. 그중에서 Chat을 선택하자.

 


 

이슈를 선택하기 전까지는 아마존과 연락방법이 활성화 되지 않는다. 그러니 반드시 선택을 하자.


 

Chat을 선택 하면 새로운 창이 하나 뜬다. 이곳에 간단한 상담내용을 적으면 되겠다.

환불을 하겠다면, I would like to return my Item.

주문을 취소 하겠다면, I would like to cancel my order.

또는 가격조정(프라이스 매치)를 하겠다면, Would you do price match of my order (or my Item)?


 

자 이렇게 간단하게 라이브 챗, 던전공략법을 살펴보았다.

즐거운 쇼핑되길 바란다.

Related Posts

미국 직구 미국내 배송 조회 지도로 보는 곳, packagemapping

전자제품 200불 이하 목록관 폐지에 이어 환율 상승으로 미국 직구가 주춤해졌다. 드래곤볼을 모으듯 저렴한 제품을 하나둘 모아서 배송받는 기쁨이 있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한 세계경제가 마비되고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물가 상승으로…

알리익스프레스 11.11 광군절 직구 따라하기

시간은 정말 화살같이 빨리 흐른다. 벌써 2021년도 끝자락을 향해가고 있다. 이와 동시에 연말연시 쇼핑 시즌에 다가온다. 그만큼 가장 많은 지출이 이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판매자 입장에서 고객의 지갑을 열려면…

오징어게임 달고나세트 구매 및 네모 세모 동그라미 프론트맨 가면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방법 소개

넷플릭스 드라마인 오징어게임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관련 굿즈도 덩달아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필자도 마트에 들려 달고나 세트를 구매했다. 집에 있는 국자로 달고나를 만들어 보려 했으나 모두 플라스틱…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어플 관부가세 납부방법

해외직구를 하다보면 실과 바늘 처럼 따라 다니는 것이 있다. 바로 관세와 부가세이다. 미국발 목록통관 물품을 기준으로 200불 이하의 제품들을 직구 하면 면세 적용을 받아 관세와 부가세를 납부하지 않아도…

솔가 엽산 400 직구 대행업체없이 직접 구매하는 법 (이 글은 해외구매대행업체가 싫어합니다.)

얼마전 엽산에 관한 글을 적은 적이(임산부와 어린이 모두에게 꼭 필요한 엽산, 복용이유와 시기, 권장량) 있다. 그동안 엽산은 임산부에게만 필요한 영양제인 줄 알고 있었으나 엽산에 대해 알아보니 엽산은 남녀노소구분할…

정말쉬운 콘택트렌즈 직구 렌즈뱅크

이제는 현대인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콘택트렌즈, 과거엔 미용을 목적으로 렌즈를 선택했다면 이제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렌즈의 편리함 때문에 렌즈를 선택한다. 안경의 불편함을 벗어버리고 렌즈를 한 번 체험해 보면 렌즈를 사용하게…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