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블로그, 홈페이지 수익모델] 링크프라이스는 좋은 선택이다.

http://www.linkprice.com

블로그나 사이트를 운영하다보면 수익모델에 관심을 갖게 된다. 내가 관리하는 온라인 공간이 방문자로 인해 붐비고 활성화 되면 배너광고를 통한 수익성 또한 올라가기 때문이다.

 

오늘은 많은 온라인 광고 업체중 한 곳이지만, 우리나라 업계에서 상위에 랭크 하고 있는 링크프라이스를 소개하려고 한다. 링크프라이스는 관련 업계에서 오랫동안 지속해오고 성장해온 온라인 광고 회사이다. 그 만큼 단단하고 신용있이 있어서 많은 블로거들과 웹사이트 운영자들이 좋은 수익모델로 이용하고 있다.

블로그로 돈벌어보자!! 링크프라이스는 굿 초이스!!

 


 

다양한 머천트(광고주)와 제휴를 하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 및 사이트 운영자들은 자신의 블고그와 사이트의 기호, 특성에 따라 골라서 광고를 기재 할 수 있다. 그래서 더욱더 직접적인 광고 타게팅을 통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최대 장점이 있다. 이용하는데 있어서도, 가입에 큰 어려움이 없고, 간단한 HTML을 사용 할 줄 안다면 누구나 광고를 기재 할 수 있다. 또 관련하여 구체적으로 안내를 해주기 때문에 큰 어려움이 없다.

 

그리고 링크프라이스에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대형 쇼핑몰도 제휴가 되어 있기 때문에, 방문자로 하여금 신뢰를 줄 수 있어서 수익을 내는데 있어서 더욱 도움이 된다.


 

20,000원 이상 수익금이 쌓이면 출금신청을 하여 수익금을 찾을 수 있다. 출금신청을 하면, 지정된 계좌로 자동이체된다. 싸이트 활성화와 자신의 활동 역량에 따라 수익은 차이가 나겠지만, 어느 정도 활성화 된 싸이트에서 운영비 이상은 충분히 창출해 낼 수 있다.

 

아래가 지난해 얻은 수익금이다. 그렇게 큰 금액은 아니지만, 수익금은 누적금액 160,000원으로 간간히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되어 주었다. 블로그로 수익을 생각하고 있다면, 링크프라이스는 좋은 선택이다.


링크프라이스 바로가기

Related Posts

윈도우 11 설치(업데이트)시 PC에서 TPM 2.0을 지원 및 사용하도록 설정하기

윈도우11 설치(업데이트)시 PC에서 TPM 2.0을 지원 및 사용하도록 설정하기

윈도우11 23h2 업데이트 버전이 나온지도 어느 덧 반년이 흘렀다. 이상하게 도사용하고 있는 테스크탑 PC에 업데이트 알림이 오지 않고 22h2 버전 보안 업데이트만 몇 개월째 계속이다. 그래서 수동으로 윈도우11…

클라이언트 IP 식별 X-Forwarded-For와 X-Real-IP 헤더의 이해와 활용

오늘은 웹 개발과 네트워크 설정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X-Forwarded-For와 X-Real-IP HTTP 헤더에 대해 알아보겠다. 이 두 헤더는 프록시 서버를 통해 전달되는 클라이언트의 IP 주소를 식별하는 데 중요한…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웹사이트 도메인 주소에 “WWW”를 포함시키거나 포함시키지 않는 결정은 사용자 경험과 웹사이트 운영 측면에서 고려될 수 있는 전략이다. 최근의 트렌드는 기술적 중요성보다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브랜드의 식별성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싶은데, 데이터 사용량은 줄이고 싶다. “SKT 통신비 다이어트, T 다이렉트 플랜”이 바로 그 해답을 제시한다. 조금만 잘 찾아보면 데이터 사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통신비는 줄일 수…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선택약정할인제도 선택약정할인제도는 단말 지원금을 받지 않는 고객에게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이다. 이 제도는 지급 단말, 중고 단말, 신규 단말 이용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며, 요금 상품 선택과 12/24개월의…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취업, 이직 준비나 정부 지원금 신청 할 때, 문서 작업시 대부분 이름과 서명란이 있다. 매번 느끼지만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경계에 있는 듯한 느낌이다. 서명란에 싸인이나 도장을 삽입하는 과정은 간단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