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Beach Tour_Rancho Palos Verdes, Long beach, Huntington Beach

 

Rancho Palos Verdes

등대가 아름다운 그 곳, 절벽 해안가에 아찔한 풍경과 드넓은 바다는 나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두커니 절벽 언덕 위에 솟아있는 등대, 그 역할이야 뭐가 됐든, 조물주가 창조한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이렇게 어우러지는 하나의 작품이 되어버렸다.

 


절벽해안과 드넓은 대양 그리고 등대를 담아보려는 나의 노력은 헛수고가 되어 버렸다. 그 광대한 광경이 사진 한 장 속에 들어올리가 만무하다.

 


그 끝을 알 수 없는 태평양, 자연의 거대함 속에 한 없이 작은 존재 임을 다시금 되새겨 보게된다.

 


한 없이 평화로와 보이는 먼 바다와 달리 이쪽 절벽 끝에선 끊임없이 파도가 찰싹거린다.

 


평화로움이 이런 것이 아닐까.

 


이 곳에서 우연히 고래를 만났다. 사실 모르고 갔는데 이 곳이 고래 출몰 지역이란다. 그래서 그런지 한쪽에 사람들이 잔뜩 모여서 망원경과 고급 카메라로 고래를 보려고 준비 중이었다. 이곳에 도착한지 얼마지나지 않아서 바로 고래를 볼 수 있었다. 오로지 육안으로만 봐야 했기에 꼬리부분만 볼 수 있었지만, 실제로 살아 있는 야생 고래를 본 적은 난생 처음이었다.

 


고래가 주로 출몰하는 지역이여서 그런지 한쪽에 고래 동상이 세워져 있었다.

 


원래 나무 모양이 참 우람하고 자태가 참 멋졌는데, 사진으론 역시 담을 수 없었다. 다음에 다시 가게되면 다시 찍어봐야 겠다.

 



마지막으로 돌아가는 길에 찍은 사진 한장이 참 마음에 든다.

 

이곳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상가 지역이 있다. 서브웨이와 스타벅스가 있고 무슨 스쿨이 있던 곳, 씨티은행도 있다. 한 타이 레스토랑에 들어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 주문한 음식은 몽골리안 바베큐였던것 같다. 맛이 좋았다. 해변을 바라 보면 점심을 즐길 수 있는 매력 있는 곳이다. 가격도 괜찮은 편이어서 추천한다. 점심 특선으로 $9.95 였고., Tip과 Tax까지 포함해서 약 $12 정도에서 먹을 수 있다. 사용한 카드 내역을 확인해 보니 SWAN THAI RPV RANCHO PALOS CA 이곳이다.

 

Long Beach

다음으로 간 곳은 20여분 정도 거리에 있는 롱비치에 들렀다. 롱비치에서는 The Queen Mary 호 초대형 선박이 볼거리이다. 실제로 오래전에 오랜기간 동안 운항 했던 선박이라는 것 외에 별로 아는 정보가 없다. 그 크기는 정말 크다. 2차 세계대전 이전에 만들어진 선박이 이정도로 크다니 당시에도 조선기술이 대단했음을 가늠해볼 수 있다. 참, 이 곳에 정확한 주소는 <1126 Queens Hwy, Long Beach, CA 90802> 이다. 네비게이션을 이용 할 때 참고하면 좋겠다. 난 그냥 롱비치만 검색하고 갔더니 마지막에 길을 좀 해맸다.

 

현재 이 퀸 매리호는 이곳에 정박해 있으면서 호텔로 운영되고 있다. 들어가려면 돈을 내야 한다. 그래서 난 들어가지 않고 밖에서만 보았다.




이름이라도 잊어버릴 새라 떡하니 크게 새겨논 이름.

 


퀸 매리호 옆에 이렇게 잠수함도 함께 정박해서 볼거리를 제공한다.

Huntinggon Beach

이어서 헌팅턴 비치에 들렀다. 하지만 아쉽게도 사진을 찍지 못했다. 해질녘 풍경도 상당했는데 함께 나누지 못함에 미안한 마음이 든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되어 가게 되면 소개해 보겠다. 저녁이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보였다. 참 대단하다. 멀리서 보았을 땐 검은 새 들이 바다 위에 떠 있는 것 처럼 보였던 서피어들… 여름날 헌팅턴 비치를 기약해 본다.

Related Posts

로스엔젤레스 주차위반 딱지 발부 과태료 납부 후기

즐거워야만 하는 여행 중의 여행 의욕이 확 꺾이는 일이 발생했다. 바로 주차위반 딱지를 뗀 것이다. 수년 동안 미국에서 살면서 교통 법규 위반 딱지 한 번 안 뗐던 일이…

미국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 입력필드 PDF

로스엔젤레스 대한민국 총영사관 홈페이지 양식다운로드 게시판에서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받아서 확인해 보면 스캔본을 PDF로 저장한 파일이다. 인쇄 후에 수기로 작성하도록 올려 놓은…

미국 팁문화 레스토랑 종업원 팁 신용카드로 주는 방법

미국은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팁을 주는 문화가 있다. 사람에게 서비스를 받았다면 으레 팁을 줘야하는 분위기다. 대표적으로 식당을 예로 들면, 음식을 가져다 준 서버에게 음식 값의 15~20%가량을 줘야한다….

미국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 BofA) 한국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미국에서 영어가 자유롭지 못한 상태에서 은행 업무를 영어로 상담하기란 쉽지않다. 카드를 분실해 긴급하게 재발급을 받아야 한다거나 은행 계좌 관련 궁금증이 있을 때, 영어 울렁증으로 인해 미국 은행에 문의하기를…

미국 캐쉬어 체크(Cashier’s Check)란? 은행에서 구매하는 방법 소개

미국에서 아파트 계약을 할 때, 초기에 디파짓(보증금)과 함께 월세를 납입하는 방법으로 대부분 캐쉬어 체크를 요구한다. 일반적으로 아파트 보증금 및 월세는 몇천불에서 만불이 넘는 큰 비용이다. 이렇게 많은 비용을…

한국 코스트코(Costco) 멤버십 미국에서 사용하는 법 (훌세일 매장, 주유소)

코스트코는 전 세계에서 8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할 만큼 인지도 높은 창고형 대형 마트다. 박리다매로 운영하면서 값싸고 질좋은 상품을 판매하기로 유명하다. 한국에서도 현재 16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미국에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