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미국생활 적응기 바디로션 환불

캘리포니아 이곳 엄청 건조한 곳이다. 살이 마른다. 살이 빠진다는게 아니라 피부가 마른다는 뜻이다. 그래서 급하게 엑스트라 드라이 스킨에 효과적인 바디로션을 아마존.컴에서 구매했다. 그런데 이게 왠일 뚜껑 눌러서 로션을 뽑아주는 부분이 파손되서 배송이 된 것이 아닌가. 난 고민했다. 이걸 그냥 써야 할까? 아니면 다른 용기에 옮겨서 써야 할까? 한국이었다면 과감히 환불 신청을 했겠지만, 여긴 미국아닌가. 환불을 하고 싶었지만 아직 부족한 영어실력이라 용기가 나지 않았다. 하루를 고민한 끝에, 저 뚜껑만 다시 보내달라는 이메일을 보내기로 했다. 아마존에서 나의 영어 메일을 쉽게 이해시키기 위해서 동영상도 찍었다. 뚜껑 부분이 파손되서 왔으니 뚜껑 부분만 다시 보내달라는 내용의 메일을 작성해서 보냈다.

 

하루만에 답변이 왔는데,

정말 미안한다는 내용과 함께!! 저 부분을 다시 보내 줄 수 없다는 소리를 한다. 한국말을 끝까지 들어봐야 한다고 했던가? 영어는 But 이하의 말을 잘 들어야 한다.

 

뚜껑을 보내줄수 없다. But 너에게는 다음의 선택권이 있다.

1. 똑같은 걸로 교환

2. 구매액의 40% 환불 받고 그냥 사용

3. 반품

 

이중에서 골라라 였다. ㅎㅎ

잠깐 생각하다가 40% 환불을 받겠다고 답변을 보냈다.

 

또 다시 이메일을 받았는데, 고맙다면서 2-3일 내에 40%를 환불해주겠단다.

난 이제 저 뚜껑을 찾아다녀야 겠다.

 

 

 

2015/11/01 – [해외직구가이드] – [직구 초보] 30초 만에 아마존 계정 만들기 (아마존 회원가입하기)

2015/07/13 – [해외직구가이드] – 아마존 프라임 맴버쉽 공유하는 방법 (Sharing amazon prime membership)

2014/02/10 – [해외직구가이드] – Amazon Live Chat, 아마존 라이브 채팅

 

Related Posts

로스엔젤레스 주차위반 딱지 발부 과태료 납부 후기

즐거워야만 하는 여행 중의 여행 의욕이 확 꺾이는 일이 발생했다. 바로 주차위반 딱지를 뗀 것이다. 수년 동안 미국에서 살면서 교통 법규 위반 딱지 한 번 안 뗐던 일이…

미국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 입력필드 PDF

로스엔젤레스 대한민국 총영사관 홈페이지 양식다운로드 게시판에서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받아서 확인해 보면 스캔본을 PDF로 저장한 파일이다. 인쇄 후에 수기로 작성하도록 올려 놓은…

미국 팁문화 레스토랑 종업원 팁 신용카드로 주는 방법

미국은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팁을 주는 문화가 있다. 사람에게 서비스를 받았다면 으레 팁을 줘야하는 분위기다. 대표적으로 식당을 예로 들면, 음식을 가져다 준 서버에게 음식 값의 15~20%가량을 줘야한다….

미국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 BofA) 한국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미국에서 영어가 자유롭지 못한 상태에서 은행 업무를 영어로 상담하기란 쉽지않다. 카드를 분실해 긴급하게 재발급을 받아야 한다거나 은행 계좌 관련 궁금증이 있을 때, 영어 울렁증으로 인해 미국 은행에 문의하기를…

미국 캐쉬어 체크(Cashier’s Check)란? 은행에서 구매하는 방법 소개

미국에서 아파트 계약을 할 때, 초기에 디파짓(보증금)과 함께 월세를 납입하는 방법으로 대부분 캐쉬어 체크를 요구한다. 일반적으로 아파트 보증금 및 월세는 몇천불에서 만불이 넘는 큰 비용이다. 이렇게 많은 비용을…

한국 코스트코(Costco) 멤버십 미국에서 사용하는 법 (훌세일 매장, 주유소)

코스트코는 전 세계에서 8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할 만큼 인지도 높은 창고형 대형 마트다. 박리다매로 운영하면서 값싸고 질좋은 상품을 판매하기로 유명하다. 한국에서도 현재 16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미국에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