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딸꾹질 멈추는 법

고구마를 먹는데 목이 메일 때 참고 있으니 딸꾹질을 하기 시작했다. 한 10분정도 멈추지 않아 고통스러워서 물을 마셔보아도 소용이 없고 해서 인터넷에 검색해봤더니, 인터넷에 딸꾹질 멈추는 법이 여러가지 소개 되어 있었다.

딸꾹질 멈추는 법 인터넷 검색결과

얼음을 잘개 부수어 먹어라
몸을 움크리고 있어라
설탕을 입에 넣고 녹여 먹어라

등등 여러가지 방법이 나왔다.

필자가 추천하는 딸국질 멈추는 법

필자는 다음과 같은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을 보았다.

몸을 움크리고 있어 보았으나 효과가 별로 없어서 가장 간단해 보이는 손가락을 귓속에 넣는 것이었다. 손가락을 귓속에 넣어서 조금씩 조금씩 만지작 만지작(살살 긁는다는 표현이 맞을듯, 좀 무식한 말로 귀 후비기^^) 했더니 신기하게 딸꾹질이 멈추었다. 이는 귀에 횡경막과 관련된 신경이 있어서라고 하는데 신기할 정도로 한 10초정도만에 없어 진 듯하다.
혹시 딸국질이 멈춰지지 않을 때 귀에 손가락을 넣어보아라.
그러면 잠시후 진정된 나의 횡경막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참고로 너무 세게 귓속을 만질 필요없다.
너무 세게 해서 귀에 상처나지 않도록 살살 만지면 된다.

Related Posts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은 중대한 범죄행위로 일반 국민뿐만 아니라 공무원과 군인에게도 엄중한 처벌과 불이익이 주어진다. 특히 공직자인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은 그들에게 요구되는 윤리의식과 도덕성을 크게 훼손하는 행위다. 따라서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에…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근로장려금은 근로 의욕을 증진하고 가구의 소득을 지원하기 위한 복지 제도이다. 이 제도는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기준 이하인 근로자, 종교인, 사업자(전문직 제외) 가구를 대상으로 한다. 지급액은 가구원의 구성과 총급여액(부부…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가족공원 내 위치한 승화원은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 관리하는 화장터 및 화장장으로, 인천 시민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 글에서는 승화원 화장장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예약 방법, 이용 요금, 할인 정책,…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이 글에서는 쿠팡 와우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 구독 비용, 무료 이용 방법, 그리고 실제 사용자 경험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사용자는 로켓배송이 가능한 어떤 상품이라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한 수험생들이 시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부동산 중개 업무를 합법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중요한 자격증으로, 매년 수많은 지망생들이 이 자격증을 취득하기…

코스트코 전국 매장 2024년 3월 휴무일

코스트코 홀세일은 2024년 3월 전국 매장의 휴무일을 공지했다. 대형할인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보호를 위해 매월 두 번 의무적으로 휴업한다. 코스트코 역시 이 법을 준수하여 매장별로 매월 정해진…

This Post Has 19 Comments

  1. 성불하실겁니다. 아놔 이틀동안 개고생해서 횡경막 찢을려고 했다가 지금 막 살아났음 너무 신기함;;;
    오주님 님은 하늘의 보물 복받으세요~

  2. 우와! 정말 신기하네요
    딸꾹질때매 너무 힘들었는데…이방법쓰니 정말 딱 멈추네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다

    1. 딸꾹질이 바로 멈춰지지 않는다면 정말 목, 가슴, 배 등 통증이 엄청 심하죠..ㅜㅜ 많이 힘들었을 텐데요.. 해결되어서 참 다행이네요^^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네요..ㅎ

  3. 감사합니다… 좀전에 딸꾹질이나서 짜증이 엄청 났었는데…이방법을 이용했더니 10초 정도만에 바로 멈추네요…신기하네요…
    감사 감사 ~~~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4. 11시부터 새벽 3시 30분까지 딸꾹질을 …. ㅠㅠ 잠도 못자고…(뭄 마시고, 음식 천천히 먹어보고, 숨도 참아보고 여러가지 해 보았음) 그래도 안 돼서 인터넷 검색해보구 이것저것 해 보다 헛 구역질 유도해보니 단 번에 멈추네요~ 참 신기해요!^^ 트림도 나고…. 넘 편하네요~
    ps. 님이 하신 귀에 손 넣는것도 검색했을 때 있었는데, 귀에 약을 묻혀놔서 할 수가 없었네요~ 제 방법도 딱 멈취 댓글 답니다.

  5. 진짜 멈췄어요. 완전 신기. 맨날 물 한컵 몸 숙이고 들이켰는데. 앞으론 편하게 딸꾹질 멈출수 있겠네요.

  6. 헐 진짜 멈췄어요.. ㅇㅁㅇ.. 진짜 이런건 어떻게 아셨어요.. 진짜 최고다.. 바로 멈춰요 에이…설마 하고 기다렸는데 바로 멈추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ㅅ^!!

  7. 정말감사합니다ㅜㅜ 중요한 전화를 기다리던중에 딸꾹질이 생겨서 당황했는데 덕분에 바로 멈췄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